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 8월 6일 공개 전 티저 예고편 공개

‘1억 2천만 팬덤’ 인플루언서 77인의 소셜 서바이벌 <더 인플루언서> 8월 6일 공개 확정하고, 도파민 폭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향력=몸값 이다!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77인의 생존 경쟁, 제작진도 각양각색 콘텐츠 뽐내는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전략 싸움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K-서바이벌 <피지컬: 100> 시리즈를 잇는 대규모 서바이벌 예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연출은 이재석 PD(마리텔, 체인지 데이트) 와 손수정 PD(소녀 리버스)가 공동 연출을 맡았고, 카카오엔터에서 제작됩니다.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 1억 2천만 명 팔로워로 영향력을 검증받은 77인은 아직 전체 정체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어떤 인플루어서인지 기대가 되구요.

티저 예고편에서는 장근석, 이사배, 빠니보틀, 진용진, 심으뜸, 대도서관 등과 틱톡커 시아지우 등이 모습을 보이고, 고의 영향력을 가진 최후의 인플루언서 1인이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77인의 모습은 살벌한 소셜 경쟁을 예고하며 기대하게 합니다.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링크: https://www.netflix.com/kr/title/8172997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