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4월 28일 개최 전주돔 장현성 유인나 사회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는 4월 28일(목) ~ 5월 7일(토)까지 전주 영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 온라인 상영은 국내 영화제 전용 온라인 플랫폼 온피프엔(ONFIFN)에서 진행됩니다.

오는 4월 28일(목) 개막하는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준동)가 개막식 사회자로 배우 장현성, 유인나를 선정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는 “개막식이 3년 만에 전주돔에서 열리기 때문에 사회자 선정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훌륭한 연기력은 물론, 유려한 말솜씨를 갖고 있으면서 친근한 이미지인 장현성, 유인나 배우가 개막식 진행을 맡게 되었다. 전주국제영화제와의 좋은 인연이 시작되길 바란다”라고 전했구요.

배우 장현성 – 배우 유인나 (출처: YG엔터테인먼트)

4월 28일(목) 개최되는 개막식은 오후 6시부터 170여 명의 게스트 레드카펫 입장을 시작됩니다. 개막식 티켓을 구하지 못했더라도, 전주돔 외부에서 레드카펫 현장은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18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는 해제되었지만,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여전히 관객의 안전을 고려해 상영관 내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등 생활 방역은 철저히 지키며, 모든 상영관에서 회차별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상영관 내에서는 음료를 제외하고 모든 음식물 섭취를 금지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객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