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길복순’ 전도연X설경구X김시아X이솜X구교환 캐릭터 스틸

영화 <길복순>이 5인 5색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틸 공개

지난 2월 18일(토)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상영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길복순>이 각 캐릭터들의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킬러이자 싱글맘 전도연부터, MK ENT. 대표 설경구, ‘길복순’의 딸 김시아, MK ENT. 이사 이솜, MK ENT. 소속 킬러 구교환까지!

지난 2월 18일(토)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상영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길복순>.

먼저, 청부살인업계의 탑티어 회사 MK. ENT 소속 최고의 킬러인 ‘길복순’의 킬러로서의 모습과 엄마로서의 모습이 상반되는 스틸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특A급 킬러와 엄마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하는 ‘길복순’은 업계에서는 ‘킬복순’이라고 불릴만큼 모든 이가 인정하는 실력 좋은 킬러이지만 혼자 키우는 15살 딸과의 관계는 쉽지 않은 싱글맘. 전도연이 맡아 열연한다.

설경구는 ‘길복순’이 몸 담고 있는 회사 MK. ENT의 대표 ‘차민규’ 역을 맡았다. 청부살인업계를 평정하고 ‘룰’을 만든 업계 최고 회사의 대표인 ‘차민규’는 열일곱 살 길복순의 타고난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전설적인 킬러로 길러낸 스승이자 보스. ‘룰’을 어긴 자는 누구든 죽음으로 응징하지만, ‘길복순’에게만은 예외를 두는 ‘차민규’는 눈빛만으로도 서사를 만드는 설경구와 만나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되었다.

그리고, 김시아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길복순’의 딸 ‘길재영’을 맡았다. 무슨 일을 하는 지 모르는 엄마와 단 둘이 사는 것 말고도 쉽지 않은 학교 생활을 하고 있는 ‘길재영’은 점점 비밀이 생기게 되면서 엄마와 점점 벽을 쌓으려는 15살 소녀. “기존에 연기했던 캐릭터들과 결이 다른 느낌”이라고 전한 김시아는 10대 사춘기 소녀만의 당돌하지만 비밀스러운 모습과 함께 엄마 ‘길복순’의 강단과 행동력 등 많은 점이 닮아있는 딸 ‘길재영’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솜은 ‘차민규’의 동생이자 MK ENT.의 이사인 ‘차민희’ 역을 맡았다. ‘차민희’는 오빠인 ‘차민규’에 대한 애정과 ‘길복순’을 질투하고 견제하는 감정이 공존하는 색다른 캐릭터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지고, 구교환이 MK ENT. 소속 킬러 ‘한희성’으로 분해 기대를 모은다. 실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C급에 머물러 있는 ‘한희성’은 선배인 ‘길복순’을 좋아하고 존경하지만 넘어설 수 없는 등급의 벽에 부딪히는 인물.

Categories 넷플릭스 Tag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