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 역대급 빌런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 & 칼립소 캐릭터

2023년 DCEU의 판도를 바꿀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에서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역대급 빌런으로 활약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베테랑 빌런들 헬렌 미렌 & 루시 리우!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 & 칼립소로 컴백!

헤스페라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막달레나 쇼 역, 영화 <더 퀸>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제60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 2022년 미국배우조합상 평생 공로상 수상에 빛나는 헬렌 미렌이 <샤잠! 신들의 분노> 헤스페라 역을 선보인다.

헤스페라 캐릭터는 그리스 신 아틀라스의 딸이자 예언서 속 첫 번째 여신으로 동료 신들이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 세상 앞에 나타난 그녀는 복수심에 불타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압도적인 빌런의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

칼립소

헤스페라의 동생이자 예언서 속 두 번째 여신 칼립소 역은 루시 리우. 3040대 관객들에게는 <미녀 삼총사>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킬빌>에서는 야쿠자 두목 오렌 이시이 역으로 이름을 알린 그녀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 컴백. <킬빌>로 제13회 MTV 영화제 최고의 악당상을 수상했던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도 매력적인 빌런을 연기할지 기대를 모은다.

신들을 파괴한 인간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마법사(디몬 하운수)의 지팡이를 손에 넣어 신화 속 괴물들을 소화시키는 등 세상을 혼돈에 빠트리게 만드는 모습들을 보여줄 것.

<샤잠! 신들의 분노> 메인 예고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