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부일체:두사부일체3,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 4인방으로 주연확 정!!

상사부일체:두사부일체3,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 4인방으로 주연확정!!



코미디 영화 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을 보유한 <두사부일체> 시리즈의 3번째 이야기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제공| ㈜아이엠 픽쳐스, 제작| ㈜두손시네마, 감독| 심승보)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이 주연 4인 방으로 결정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올리고 있는 것.



상사부일체 두사부일체3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

상사와 회사와 아버지는 하나다!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는 국제자유무역협정(FTA)의 정세에 발맞추어 국내 최고의 조직인 '영동파'가 나와바리의 세계화를 꾀하고자 대기업 경영마인드를 벤치마킹 하기 위해 계두식을 대기업에 입사 시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다.
1,2편의 학교에 이어 3편에서 회사에 가게 된 영동파 2인자, ‘계두식’ 역을 <공공의적>,<신라의 달밤>,<홀리데이> 등의 작품을 통해 냉혈한 살인마로, 때로는 엘리트 조폭에서 희대의 탈옥수까지 천의 얼굴을 보여준 이성재가 맡는다. 이성재는 카리스마와 어눌한 이미지를 함께 소유한 극히 드문 연기자로서, 이 두 이미지의 상충된 느낌에서 코믹적 요소가 나올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에 새로운 계두식 역에 낙점되었다.



상사부일체 두사부일체3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


오랜만에 영화 나들이를 하는 이성재는“1,2편의 정준호는 다소 젠틀한(?) 계두식이었다면, 나는 좀 더 현실적 조폭에 가까운‘카리스마 계두식’이다. 하지만 그 카리스마가 예측불허, 의외의 상황에 처했을 때 상황과 캐릭터의 대비효과로 더욱 파괴력 있는 웃음을 유발하게 될 것이다”라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상사부일체 두사부일체3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

업그레이드 계두식 패밀리!

1,2편에서 정웅인이 연기했던 계두식의 오른팔 '김상두'역에는 김성민이, 정운택이 연기했던‘김상두’의 라이벌 이자 사고뭉치‘대가리’역에 박상면이 각각 출연한다. 김성민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기존 젠틀맨 이미지를 탈피, 물 오른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희대의 카사노바‘김상두’역의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여기에 시트콤 <세친구>를 통해 어리버리한 코믹연기의 지존으로 자리잡아온 박상면이 가세해 웃음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또한 <불량주부>로 대중에게 친근한 연기를 선보이며 올해로 연기경력 36년을 맞이한 손창민이 영동파의 큰형님으로 출연, 영화의 캐릭터에 풍성함을 더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