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어로 기무라 타쿠야 내한 확정!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상 영!!

영화 히어로 기무라 타쿠야 내한 확정!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상영!!



10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둔 <히어로>(수입: 거원시네마㈜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주연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제 12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상영에 맞춰 부산을 방문한다. 이미 지난 21일 예매오픈 하루 만에 5000석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히어로>. 부산영화제 상영 및 <히어로> 국내 개봉에 맞춰 아시아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야의 방한은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히어로>는 현재 일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몰이를 하고 있어 국내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는 작품이다.

<히어로>의 기무라 타쿠야, 10월 4일 내한 확정! 국내 첫 팬 미팅 예정!!
일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압도적인 흥행기록 중!



<히어로>는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자국 이외의 지역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일본 대중문화의 ‘히어로’로서 항상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는 기무라 타쿠야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방한 소식은 국내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기무라 타쿠야는 10월 4일 서울의 한 극장에서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며, 10월 5일 <히어로> 오픈시네마 상영에 맞춰 영화의 촬영지이기도 한 부산을 방문해 공식 기자회견과 오픈시네마 무대인사를 통해 국내 언론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일본에서 개봉 3주째를 맞은 <히어로>는 압도적인 기록으로 흥행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지난 26일(수)까지 개봉 19일 만에 400만을 돌파하며 총 흥행수익 51억 2700만 엔(약 409억)이라는 성적을 기록,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개봉 10일 째 기록했던 관객누계 262만, 흥행수익 33억 9500만 엔(약 275억)을 크게 앞서는 기록으로 멈추지 않는 흥행몰이는 일본 실사영화에게 있어 꿈의 숫자라 할 수 있는 100억 엔의 고지를 넘보고 있다. 지금까지 일본 실사영화 중 100억 엔 고지를 넘은 영화는 <춤추는 대수사선> 시리즈뿐이다. <히어로>는 이 기록뿐 아니라 2007년 일본 최고의 흥행기록을 낸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110억 엔) 또한 뛰어넘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기무라 타쿠야의 내한과 3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로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히어로>는 단순 상해치사사건 뒤에 감춰진 거대 권력의 음모에 맞서 천재적 수사를 펼치는 예측불허 행동파 검사 ‘쿠리우’(기무라 타쿠야)의 끈질긴 추적과 대활약을 그린 최강 통쾌 수사극. 일본 드라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동명 드라마를 영화화한 <히어로>는 일본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야 뿐만 아니라 드라마 최강 조연진들이 그대로 출연해 막강 호흡을 과시한다. 또한 영화의 중요한 무대로 부산이 등장하고, 한국 톱스타 이병헌이 특별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히어로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