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자 장진&정재영 관객이 기대하는 감독&배우 콤비 압도적 1위
바르게 살자 장진&정재영 관객이 기대하는 감독&배우 콤비 압도적 1위
충무로 최고의 짝패 장진&정재영!!
지난 20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2007년 발군의 코미디 영화!”라는 찬사를 받으며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르게 살자>(주연: 정재영, 손병호/ 기획,각본: 장진/ 감독: 라희찬/ 제공: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제작: 필름있수다)의 두 주역 장진 감독과 정재영이 관객이 인정한 충무로 최고의 감독&배우 콤비로 뽑혀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전문사이트 무비링크(www.movielink.co.kr)에서 9월 17일부터 28일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충무로에서 가장 기대되는 감독&배우 콤비는?” 설문에서 1위에 등극하며 장진&정재영 콤비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것!
<킬러들의 수다>, <아는 여자>, <웰컴 투 동막골>, <거룩한 계보>에 이르기까지 유수의 작품을 함께 해 온 한국영화계 대표적인 짝패 장진 감독과 정재영. 충무로 최고의 감독&배우 콤비를 묻는 설문에서 이준익&정진영(24%), 김지운&송강호(20%), 윤제균&임창정(6%)을 가볍게 물리치고 50%라는 압도적인 수치로 1위에 등극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콤비로 인정받았다. 이는 장진&정재영 콤비 코미디의 귀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기작 <바르게 살자>에 대한 관객의 기대치를 명백히 보여주는 결과이다. 이미 온라인 사이트에서
‘장진, 정재영 최고의 콤비! 함께한 시간과 작품이 증명한다!!’(무비링크_ 메리포핀스), ‘장진감독과 정재영씨라면 고민할 필요는 없다.’(네이버_marukikiki), ‘정재영과 장진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네요~^^’(네이버_pjfoever), ‘장진&정재영이라면 꼭 봐야지!!!’(다음_기봉), ‘장진 감독과 배우 정재영.. 한번도 난 이들의 영화에 실망한적 없다.. 그러기에 이번에도 무조건 믿는다^^’(다음_yunheechoi)
등 그 열광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필름있수다 / CJ엔터테인먼트 / 바르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