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 곽경택 감독의 강렬한 드라마가 느껴지는 2차 포스터 공개!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에 인생을 건, 한 남자의 뜨거운 고백,
‘가질 수도 없는 인연이 내 인생을 뒤흔든다’
©태원/진인사 / 사랑 / 2차 본 포스터
버릴 수도 가질 수도 없는 사랑에 올인하는 거친 남자의 뜨거운 삶을 다룬 영화 <사랑>이 절절하게 눈물을 머금은 채 웃고 있는 주진모의 얼굴 클로즈업 사진과 함께 ‘가질 수도 없는 인연이 내 인생을 뒤흔든다’는 카피를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단 한번뿐인 사랑을 향한, 거친 남자의 뜨거운 고백,
‘가질 수도 없는 인연이 내 인생을 뒤흔든다!’
이번에 공개된 <사랑>의 2차 포스터는 눈물이 가득 고여 금방이라도 거칠고 절절한 울음을 쏟아낼 듯하면서도 애써 희망을 갈구하듯 웃음 짓는 주진모의 얼굴을 전면에 담고 있다. 주진모는 부산 항구를 배경으로 희망과 슬픔을 함께 담았던 1차 포스터에 비해, 한층 더 진한 감정이 느껴지는 표정을 선보여 보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가질 수도 없는 인연이 내 인생을 뒤흔든다’는 카피는 큰 화제가 되었던 1차 포스터 카피, ‘지랄 같네… 사람 인연…’에 이은 주진모의 또 다른 고백처럼 표현되어 있다. ‘지랄 같은 인연’이 실은 ‘가질 수도 없는 인연’, 가질 수 없는 사랑이었으며 그 인연과 사랑으로 인해 남자의 인생 전체가 흔들리고 있음을 온 진심을 담아 고백하고 있는 것. 특히 포스터 전면에 담은 주진모의 사진이 거칠게 흔들리는 인생을 표현하듯 살짝 흔들려 있어,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에 인생을 건 한 남자의 뜨거운 고백이 더욱 절절하게 와 닿는다.
곽경택 감독 특유의 강렬한 드라마가 느껴진다!
그 어떤 여배우의 눈물보다도 절실하게 다가오는 주진모의 진한 감정이 담긴 표정과 고백체의 카피로 구성된 2차 포스터는 <사랑>이 여느 평범한 멜로 영화가 아니라 곽경택 감독 특유의 강렬한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영화임을 잘 보여준다. 또한 제목에서 흔히 예상할 법한 남녀 커플의 사진 대신 주진모 단독 클로즈업 사진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나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터져 나오는 남자의 뜨거운 고백처럼 들리는 카피가, 남자 이야기를 우직하게 다뤄온 곽경택 감독 표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태원/진인사 /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