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인류의 멸망 레지던트 이블3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박스오피스]인류의 멸망 레지던트 이블3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인류의 멸망’ <레지던트 이블 3 Resident Evil:Extinction> (수입_(주)태원엔터테인먼트, 배급_스튜디오2.0, 감독_러셀 멀케이, 주연_밀라 요보비치)이 2007년 시리즈 3편의 여세를 몰아 전미 박스오피스를 강타했다
지난 9월 21일 미국에서 개봉한 ‘인류의 멸망’ <레지던트 이블 3>는 ‘제시카 알바’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굿 럭 척>을 1천만 불 이상의 큰 차이로 따돌리고, 주말 이틀 동안 2,400만 불의 흥행 수익을 벌어들여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시리즈 1, 2편에서도 제작비의 3배를 벌어들이며 흥행 신화를 일군 바 있는 <레지던트 이블 3>의 흥행 성공은 예견되었던 결과다. <스파이더 맨3>(5월 6일 미국개봉)을 시작으로 <캐리비안의 해적:세상의 끝에서>(5월 26일 미국개봉)에서 정점에 올랐던 시리즈 3편의 연속 흥행 타석은 하반기에 들어 <본 얼티메이텀>(8월 4일 미국개봉)에게 이어졌다. 그리고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화려하게 돌아온 ‘인류의 멸망’ <레지던트 이블 3>가 그 하이라이트를 장식하고 있는 것. 특히 이들 시리즈 3편들은 미국에서의 흥행 성공에 이어 한국 박스오피스에서도 줄지어 1위를 차지하며 그 위력을 과시한 바 있다.
<레지던트 이블 3>는 개봉 전 이미 열광적인 네티즌들에 의해 온라인 붐을 형성하여 국내 흥행을 예약해둔 상태. <레지던트 이블 3>가 시리즈 3편의 강세를 몰아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국내 박스오피스 또한 무난하게 점령할 수 있을 듯 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태원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레지던트 이블3 Resident Evil:Extin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