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업김하늘+윤계상 6년 연애 작업 완료! 2008년 1월 커밍순!!
[크랭크업]김하늘+윤계상 6년 연애 작업 완료! 2008년 1월 커밍순!!
6년 숙성 커플의 프리미엄급 연애담 <6년째 연애중> 9월 21일 크랭크 업!!!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하늘과 매력적인 완소남 윤계상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영화<6년째 연애중>(제공/배급:㈜스튜디오2.0 감독:박현진, 제작:㈜피카소 필름)이 태풍도 살짝 비껴간 9월 21일, 가을로 들어서는 길목에서 3개월 반의 촬영을 모두 마치고 크랭크업 했다.
김하늘+윤계상 =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6년 숙성의 연애담 완벽 재현!
©6년째 연애중 / 티져포스터 |
김하늘, 윤계상과는 78년생 동갑으로 더욱 각별한 인연을 지닌 박현진 감독은 “김하늘과 윤계상은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촬영기간 동안 실제 커플처럼 다정하게 지내준 김하늘과 윤계상 덕에 극중 다진-재영의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연기가 만들어진 것 같다. 그리고 촬영하는 동안 수고해 준 전 스태프에게 고맙다”며 크랭크업 소감을 전했다.
바라 볼 땐 부럽고, 들여다 보면 공감 가는 리얼 로맨스 <6년째 연애중>
실제 6년째 연애중인 커플처럼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하늘과 윤계상의 찰떡궁합이 기대되는 가운데 올 겨울 가장 주목받는 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6년째 연애중>은 연애를 갓 시작한 초보 커플들은 알 수 없는 6년차 커플의 부럽기 그지없는 연애담을 현실적이고 솔직한 시선으로 그리고 있다.
©피카소 필름 / 스튜디오 2.0 / 6년째 연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