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이준익 감독 영화 즐거운 인생, 즐거운 100만 돌파!!
[박스오피스]이준익 감독 영화 즐거운 인생, 즐거운 100만 돌파!!
뜨거운 입소문으로 관객몰이, 100만 관객 돌파!!
©즐거운 인생 / 포스터 |
지난 9월 12일 개봉한 즐거운 인생은 10월 4일 현재 전국 200여 개의 극장에서 상영, 1,050,000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추석 시장을 겨냥한 한국 영화 중 관람 후 평점이 가장 높은 즐거운 인생은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그로 인한 입소문, 중·장년층의 뜨거운 지지가 100만 관객 돌파의 힘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관객을 불러 모은 즐거운 인생은 12일 함께 개봉한 권순분 여사 납치 사건, 두 얼굴의 여친, 20일 개봉한 사랑, 상사부일체 등 추석 시장을 겨냥한 쟁쟁한 한국 영화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예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두 얼굴의 여친 등 경쟁작들의 예매율이 큰 폭의 등락을 보여 주는 것에 비해 즐거운 인생은 10월 2일까지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 CGV 극장 사이트, 예스24 등에서 여전히 20%에 가까운 예매율을 보여주었다.
이로써 왕의 남자, 라디오 스타에 이어 개봉 후 뒷심을 발휘하는 이준익 감독의 진가가 다시 한번 발휘되고 있는 셈이다. 이준익 감독은 황산벌 이후 왕의 남자, 라디오 스타, 즐거운 인생까지 4작품 연속 100만 관객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만점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영화’, ‘귀와 마음이 즐거워지는 영화’, ‘잃어버린 꿈을 다시 생각하게 해 준 영화’ 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00만 관객 동원에 성공한 영화 즐거운 인생. 즐거운 인생을 제작한 영화사 아침의 정승혜 대표는 “영화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운데, 우리 영화를 보러 극장을 찾아 준 100만의 관객이 즐거워졌다니 너무 기쁘고,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사 아침 / CJ엔터테인먼트 / 즐거운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