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 시즌2 이화선, 유채영 K-1 경기장 전격 방문!!

색즉시공 시즌2 이화선, 유채영 K-1 경기장 전격 방문!!



‘슈퍼 코리안’ 데니스 강 선수 응원을 위해
<K-1 히어로즈 2007 인 코리아> 경기장 깜짝 방문



Get the Flash Player to see this player.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 데니스강 응원영상 / xtm


영화 <색즉시공 시즌2>의 배우들이 긴급 모임을 갖는다. 오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벌어지는 [K-1 히어로즈 2007 인 코리아] 경기에 출전하는 데니스 강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화려한 외출을 하는 것.


이번 경기장 깜짝 방문은 데니스 강 선수가 영화 <색즉시공 시즌2>에 특별 출연했던 인연을 계기로 성사 되었다. 당시 데니스 강 선수는 극중 K-1 동아리 회장역의 최성국을 상대로 포복절도 코믹 액션을 선보인 바 있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 현장공개 / 이화선 데니스 강


비록 단 하루의 촬영 분량이었지만 ‘한 번 맺은 인연은 끝까지 간다.’는 <색즉시공> 사단 특유의 끈끈한 동료 의식을 발휘, 전격 경기장 응원을 결정한 것이다. 이 날 경기장에는 이화선, 유채영이 직접 참석해 데니스 강 선수를 응원한다. 특히 이화선의 경우 <색즉시공 시즌2> 영화 속에서도 데니스 강 선수 입장 시 특별 치어걸로 변신한 바 있어, 이번 응원 방문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당일 다른 촬영 스케쥴로 인해 참석이 어려운 배우들 역시, 영상으로 파이팅 메시지를 전하며 데니스 강 선수의 선전을 기원했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색즉시공 시즌2 2007년 12월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