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븐데이즈 미드 24의 스펙터클 액션쾌감에 도전!!
미드열풍을 잠재울 영화 <세븐데이즈> 전격 해부②
<세븐데이즈>, 미드 <24>의 스펙터클한 액션 쾌감에 도전한다!
<세븐데이즈> VS <24>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 지연 역 김윤진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 신선한 소재 등으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드 열풍의 중심, <24>에 2007년 최고의 스타일 무비 <세븐데이즈>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세븐데이즈>는 제한된 시간, 7일 안에 납치된 딸과 살인범을 맞바꿔야만 하는 변호사의 한계상황을 다룬 사상최악의 협상극으로 7일이라는 시한 안에 딸을 구해야만 하는 지연(김윤진)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세븐데이즈>에 도전장을 받은 <24>는 24시간 동안에 벌어지는 사건들을 중심으로 국가 내 테러방지를 위한 주인공 잭 바우어의 이야기로 1시간에 한편씩 24시간 동안의 사건들을 전개하며 웬만한 영화 한편에 버금가는 제작비로 완성도 높은 에피소드를 선보여 국내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다.
<세븐데이즈>,<24> - 제한된 시간 안에 불가능한 미션을 완수하라.
<세븐데이즈>와 <24>는 ‘하루’와 ‘7일’이라는 제한된 시간 안에 불가능한 미션을 풀어야 하는 긴박한 과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스펙터클한 액션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이야기가 펼쳐진다.
납치된 딸을 구하고자 제한된 시간 안에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펼치는 지연(김윤진)과 테러방지를 위해 고분분투하며 활약하는 잭 바우어의 모습은 어딘가 비슷하게 닮아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영상미 <세븐데이즈>
<세븐데이즈>의 한발 빠른 호흡과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생생한 묘사, 현실감 넘치는 상황전개는 <24>의 완성도 높은 에피소드와 비교해 봤을 때, 그 이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수준 높아진 관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영화로 평가되고 있다.
<세븐데이즈>는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감 넘치는 볼거리를 선보이며 한국형 스릴러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심 속 쉴 틈 없는 질주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지는 카 액션의 속도감 있는 전개,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지는 배우들의 표정과 동선까지. <세븐데이즈>는 스크린을 통해 긴박감 넘치는 스릴과 스피드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2007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무비’로 기억될 것이다.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사상최악의 협상극 영화 세븐데이즈 2007년 11월 14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27 - 월드스타 김윤진 미드 로스트를 뛰어넘다!!
- 2007/10/22 - 메이킹 영상 공개!!
- 2007/10/22 - 홈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