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영화 배꼽 이미숙,천호진,김승우,김효진,지서윤,예학영 캐스팅 완료!!
이미숙, 천호진, 김승우, 김효진이 엘리트 가족의 섹스 스캔들을 다룬 영화 <배꼽>에서 만난다. 영화 <배꼽>은 겉으로 보기에는 남 부러울 것 없는 대한민국의 모범 가정의 구성원들이 정해진 짝을 두고 각기 다른 파트너와의 사랑에 몰두하면서 꼬여만 가는 가족사를 경쾌하게 그려내는 스캔들 코미디 영화이다.
엘리트 가족의 거침없는 스캔들,
대한민국 선두를 달리는 그들의 앞서가는 性생활
TV드라마에서나 나올듯한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며 결혼 기념일엔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 가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주고받는 서교수네 가족. 하지만 그 순간에도 그들의 마음은 모두 콩밭에 가있다. 가장 서정민(천호진)은 제자들의 존경을 받는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 교수이지만 교내 최고의 퀸카(김효진)에게 푹 빠져있다. 아내 혜경(이미숙)은 백화점 문화 센터 사진 강사(김승우)의 모델이 되면서 자신의 도발적인 매력을 사진 강사에게 분출하는 중이다. 호텔리어 딸(지서윤)은 잘나가는 의사 예비 신랑이 있지만 섹스 파트너도 따로 있으며, 최고 대학 소문난 교내 커플인 아들(예학영)은 짝사랑하는 다른 여자 때문에 미칠 지경이다. 남부러울 것 없고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서교수네 가족. 그러나 이들이 모두 다른 사랑에 몰두하면 할수록 그들의 연애사는 복잡하게 꼬여만 간다.
명품 연기파 배우 캐스팅 완료!
영화 <배꼽>은 그 캐스팅만으로도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그들의 쟁쟁한 연기 호흡을 궁금케 한다. <스캔들><정사> 등을 통해 중년 여배우의 섹시한 매력을 인정받은 이미숙은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그 농염함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비열한 거리><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중년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천호진은 대한민국 지식층의 점잖지만 그 뒤의 위선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해변의 여인>을 통해 바람둥이 연기를 근사하게 보여준 김승우 역시 또 한번 여자를 유혹하는 달콤한 멘트를 날릴 예정이다. 김효진은 나이 많은 교수를 쥐락펴락하는 성숙하고 섹시한 대학원생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미녀는 괴로워>에서 섹시한 가수 아미로 나온 지서윤이 대담한 연애를 하는 딸로, 주지훈, 강동원과 함께 당대를 주름잡았던 모델 예학영이 애인을 두고도 딴 여자에 집착하는 아들로 나온다.
스캔들의 온상, <배꼽>
2008년 모범 가정에 뜨거운 바람이 분다!
인간의 이중성과 우리시대 가족의 모습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할 영화 <배꼽>은 모든 채비를 마치고 10월 24일 크랭크인 했으며, 연말까지 촬영한 후 내년 상반기 개봉할 계획이다.
과연 성적 호기심이 가득한 서교수네 가족은 자신의 사생활도 이루고 소중한 백그라운드까지 지킬 수 있을까? 2008년 대한민국 엘리트 가족의 후끈후끈한 스캔들을 기대하라.
배꼽
- 감독 : 박보상
- 제작 : 태원엔터테인먼트
- 주연 : 이미숙 / 천호진 / 김승우 / 김효진 / 지서윤 / 예학영 / 유태웅 / 임현경
- 내용 : 거침없이 바람 피우고 / 지킬 건 지키는 겉과 속 다른 엘리트 가족의 뜨거운 스캔들
- 장르 : 섹시 스캔들 가족 코미디
- 크랭크인 : 2007년 10월 24일
- 개봉 : 2008년 상반기 예정
©태원엔터테인먼트 / 배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