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어로 기무라 타쿠야 서울 및 부산 내한행사 성황리 개최!!

영화 히어로 기무라 타쿠야 서울 및 부산 내한행사 성황리 개최!!



영화 히어로 의 주연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4일부터 6일까지의 한국방문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해 다시 출국할 때까지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던 2박 3일간의 기무라 타쿠야에 모든 일정을 총정리

1. 10월 4일 AM 11:30 김포공항
500여명 한일 팬들 운집! 기무라 타쿠야 환영!!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김포공항


4일(목) 오전, 김포공항은 기무라 타쿠야를 맞으려는 한일 팬들로 가득 찼다. 그를 맞이하기 위해 새벽부터 모여든 팬들은 500여 명에 달했지만 끝까지 질서정연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예정된 시간에 맞춰 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입국장 밖을 빠져 나온 기무라 타쿠야는 자신을 만나기 위해 모인 팬들이 SMAP 노래에 맞춰 뜨거운 환영의 인사를 보내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또한 오랜 시간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하이 파이브를 해주는 등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2. 10월 4일 PM 5:00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3분 14초 만에 마감된 ‘팬들과의 만남’ 뜨거운 환영에 감동 또 감동!!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롯데시네마


모집 시작 3분 14초 만에 모든 좌석을 마감시키며 화제를 모은 ‘팬들과의 만남’은 4일 오후 5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됐다. 300여명의 팬들과 100여명의 취재진이 몰려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기무라 타쿠야와 한국 팬들과의 공식적인 첫 만남인 이번 행사는 <히어로> 예고편 및 하이라이트영상, 특별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어 선물 증정식과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기무라 타쿠야는 한국 팬 대표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받고 “제가 정말 받아도 되나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당신이 생각하는 히어로’를 묻는 질문에 신고, 초난강 등 SMAP 멤버들을 얘기하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어 “진정한 히어로는 자신을 알고 자신이 맡은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답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짧은 시간이지만 즐거운 만남을 함께한 한국 팬들과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기를 기약했다.

3. 10월 5일 AM 11:30 파라다이스 호텔
한국은 물론 아시아 취재진 몰린 <히어로> 공식기자회견 현장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카프리룸에서 진행된 <히어로> 공식기자회견 현장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취재진 250여명이 몰려들어 영화 <히어로>와 주연배우 기무라 타쿠야에 보내는 각국 언론의 관심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스즈키 마사유키 감독과 함께 참석한 기무라 타쿠야는 <히어로> 촬영지이기도 한 부산에서 가장 먼저 영화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많은 취재진들의 질문공세에 성심 성의껏 답변했다. 또한 갑작스런 마이크 사고로 인한 소음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기타연주 하는 제스처를 취해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4. 10월 5일 PM 8:00 해운대 요트 경기장
오픈 하루 만에 5,000석 전체 매진 기록! 상영 전 무대인사 큰 환호!!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 해운대요트경기장


<히어로> 오픈시네마 현장은 입장시작 몇 시간 전부터 기무라 타쿠야를 조금이라도 가까이에서 보려는 관객들로 붐볐다. 이미 예매 오픈 하루 만에 5,000석 전체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한 <히어로>는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것. 요트경기장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과의 무대인사 시간, 짧은 인터뷰 시간을 가진 스즈키 마사유키 감독과 기무라 타쿠야는 “한국 팬들이 항상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어 크게 감동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즐거운 영화 감상을 부탁하며 무대를 내려왔다. 무대인사 후 시작된 상영회에서는 장면 장면마다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관객들의 열기로 쌀쌀한 날씨도 녹이기에 충분했다.


기무라 타쿠야는 2박 3일간의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일정을 마치고 6일(토) 일본으로 떠났다. 일정 내내 최고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그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가장 빛나는 스타로 화제를 모았다. 기무라 타쿠야는 물론 <히어로>에 보내는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은 국내 흥행의 청신호를 보내고 있다.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


히어로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