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 : L.A 특별판 블랙달리아 첫 공개 뜨거운 반응!
CSI : L.A 특별판 블랙달리아 첫 공개 뜨거운 반응!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 CSI : L.A 특별동영상
1947년 L.A에서 벌어진 전대미문의 엽기적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불과 얼음, 두 열혈 형사의 숨막히는 수사를 그린 미스터리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 /수입: ㈜CM엔터테인먼트 /배급: ㈜스튜디오2.0)가 지난 1일(월)부터 일주일간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공개한 CSI : L.A 특별 동영상이 업데이트 되자마자 인기동영상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동영상은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미드’ CSI 버전을 재구성했다는 점과 함께 CSI 에서 ‘길 그리섬’ 반장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 박일씨가 ‘CSI : L.A 특별판 <블랙달리아>’의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CSI : L.A 시리즈 특별판 <블랙달리아>!
영화속에서 볼 수 없었던 실제 사건의 충격적 영상과 자료.
CSI의 ‘길 그리섬’ 반장이 사건을 파헤친다!
©블랙달리아 / 포스터 |
영화 <블랙달리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동영상은 고품격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의 컨셉과 최첨단 과학 수사로 이름을 높인 드라마 CSI 모두 ‘범죄 수사극’이라는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되어 제작되었다. 영화 속 ‘벅키(조쉬 하트넷)’와 ‘리(아론 에크하트)’의 콤비처럼 최고의 수사력을 뽐내는 CSI ‘길 그리섬’ 반장이 진중하고 강렬한 목소리로 쾌락과 유혹에 물들고 범죄가 난무하는 암흑의 1940년대 L.A 외각에서 일어난 한 무명 여배우의 엽기적 살인사건에 대해 조사한다.
총 4편으로 이루어진 이번 CSI : LA 시리즈는 실제 사건과 영화 속 장면들을 절묘하게 교차해 보여준다. 1편은 실제로 미국과 전세계를 충격과 공포로 물들인 ‘블랙달리아’ 사건을 전격 해부하며, 2편은 이 사건의 희생자인 아름다운 무명 여배우 ‘엘리자베스 쇼트’를 집중 조명한다. 1편과 2편이 실제 사건과 희생자를 파헤쳤다면 3편과 4편은 보다 영화 속으로 깊게 들어가 용의자와 증거물들을 수집하며 ‘블랙달리아’ 사건을 철저히 해부한다.
©Millennium Films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