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거스트 러쉬 프레디 하이모어 VS 유승호, 박지빈 아역배우들의 진검승부!
아역배우가 단순히 성인배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역할에 그치는 것은 이제 옛말이 된 지 오래. 오히려 성인배우들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완소남으로 불리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 지금, 그 중심에는 누나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세 명의 대표 아역배우가 있다. 인기드라마 [태왕사신기]에 출연한 국민동생 ‘유승호’와 사극 [이산]의 베테랑 아역배우 ‘박지빈’, 그리고 11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통해 그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헐리우드 아역스타 ‘프레디 하이모어’가 바로 그들이다.
국가대표 완소 아역배우 ‘유승호’-‘박지빈’
최근 ‘제1회 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국민 동생 유승호. 영화 <집으로...>로 데뷔한 그는 <마음이...>를 통해 부쩍 성장한 훈남의 모습을 선보이며 누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 시작했다. 드라마 [슬픈 연가]에서는 권상우의 아역으로, 현재 방영 중인 [태왕사신기]에서는 배용준의 아역을 맡아 최고 인기 배우들의 어린 시절을 도맡고 있는 그의 매력에 빠진 시청자들은 오히려 아역 시절의 내용이 일찍 끝나는 것에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유승호와 쌍벽을 이루는 또 한 명의 아역배우인 박지빈은 나이는 어리지만 웬만한 성인 배우보다 경력이 많은 베테랑 배우이다. 최근 사극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이산]에서 정조 역인 이서진의 아역을 맡아 애절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을 자아냈던 그는 이미 영화계에서 <안녕, 형아>, <아이스케키> 등을 통해 주연배우로의 확고한 위치에 올라서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귀염성있는 외모로 폭넓은 팬 층의 아낌을 받고 있다. .
헐리우드 최고의 완소 아역배우 ‘프레디 하이모어’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프레디 하이모어
국내에 유승호와 박지빈이 있다면 헐리우드에는 이들을 능가하는 매력과 연기력으로 누나 팬들을 사로잡은 최고의 스타 프레디 하이모어가 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으로 국내에도 많은 열혈 팬을 거느리고 있는 그는 훈남의 기본조건인 살인 미소와 모성애를 자극하는 외모, 그리고 타고난 천재적 연기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진정한 ‘완전 소중남’이라 할 수 있다. 귀여우면서도 수줍은듯한 그의 매력은 많은 여성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네티즌들 또한 점점 ‘올바르게’ 성장하는 그의 모습에 끊임없이 주목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블로거들과 프레디 하이모어 팬카페 사이에서는 그의 어린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성장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모아놓은 사진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세계 최고의 매력남 조니 뎁이 후계자로 지목했을 정도의 뛰어난 연기력과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매력을 지닌 그는 지금보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진정한 완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24 - 석호필을 잇는 완소남 마여수!
- 2007/10/22 - 전세계를 사로잡을 감동의 예고편 대공개!
- 2007/10/15 - 매력남 조니 뎁이 선택한 후계자, 프레디 하이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