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색즉시공 시즌2, 에서만 볼 수 있다! 화려한 카메오 군단!
영화 색즉시공 시즌2, 에서만 볼 수 있다! 화려한 카메오 군단!
오는 12월1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화려한 카메오 군단을 전격 공개 했다.
오직 <색즉시공 시즌2>를 위해서 모였다!
하지원, 데니스 강, 최상용, 이진성, 윤제균 감독, 윤태윤 감독
영화 <색즉시공 시즌2>에는 평소 스크린에서 만날 수 없었던 다채로운 인물이 등장, 영화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킨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하지원. <색즉시공> 1편의 히로인 하지원을 <색즉시공 시즌2>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하지원은 <색즉시공> 1편의 ‘은효’로 다시 돌아가, ‘은식’(임창정)과 안타까운 이별을 고한다. 하지원과 같은 스타급 연기자가 영화의 카메오로 등장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 하지만 <색즉시공> 시리즈에 대한 무한한 애정으로 흔쾌히 출연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슈퍼 코리안 데니스 강 선수가 <색즉시공 시즌2>를 통해 전격 영화배우로 데뷔했다. K-1 경기의 하이라이트로 등장하게 될 데니스 강 선수는 최성국과 막상막하(?)의 맞대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게 될 예정. 여기에 이종 격투기 전문 캐스터 최상용, ‘청담동 호루라기’로 유명한 이진성이 깜짝 카메오로 등장,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한다.
<색즉시공 시즌2>에서는 연기자뿐만 아니라 제작진 역시도 화려한 변신을 꾀했다. 그 당사자는 바로 연출자 윤태윤 감독과 제작자 윤제균 감독. 윤태윤 감독은 극 중 ‘모텔 손님’으로 등장, 너무나도 무난한(?) 연기를 선보이고, 윤제균 감독은 ‘K-1 해설자’로 등장, 최상용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다.
카메오 출연진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한 영화 <색즉시공 시즌2>. 벌써부터 관객들의 올 겨울 기대작 1순위로 손꼽히고 있다. 1편을 뛰어넘는 강력한 섹시함과 포복절도 코미디로 2007년 겨울, 후끈한 연말을 책임질 것이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색즉시공 시즌2 2007년 12월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1/27 - <색즉시공 시즌2> 임창정, 가수 컴백 초읽기?!
- 2007/11/26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100%오감만족 홈페이지 네티즌 접속 폭주!
- 2007/11/23 - 2007년 12월에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 <색즉시공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