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사랑, 프리허그 캠페인! 전국 5개 도시 투어

영화 내사랑, 프리허그 캠페인! 전국 5개도시 투어



엄태웅
©오죤필름 / 내사랑


올 크리스마스 시즌, 기적 같은 사랑을 선물할 이시대 최고의 러브스토리 <내사랑>이 무섭게 다가온 한파로 잔뜩 얼어붙은 대한민국을 사랑의 온도 36.5도 로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대규모 캠페인 을 준비한다. 바로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총 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전국민 “<내사랑> 프리허그 체온 나누기” 캠페인! 여기에 <내사랑>의 배우 최강희, 정일우가 영화 대표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나서고 있어,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들썩이는 No.1 Hot캠페인으로 빅이슈화 되고 있다.

전국 5개 도시 투어 대규모 프리허그 캠페인!
12월 4일, 명동에 가면 최강희, 엄태웅, 정일우가 당신을 안아드립니다!



엄태웅
©오죤필름 / 내사랑


추운 겨울, 사람의 체온만큼 따뜻한 것이 있을까? 그 따뜻한 온기를 온누리에 전하고자 영화 <내사랑>은 전국적으로 “<내사랑> 프리허그 체온 나누기!” 캠페인을 준비했다. 11월 29일 부산을 시작으로, 30일 대구, 12월 1일 대전, 2일 광주, 3,4일 서울을 마지막으로 장장 6일간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대한민국 곳곳에 프리허그 캠페인을 벌일 계획이다. 더욱이 이번 캠페인의 마지막 날인 12월 4일 서울, 명동에서는 영화 <내사랑>의 대표주자로 최강희, 엄태웅, 정일우가 프리허그단에 동참, 일반 시민들에게 따뜻한 포옹을 깜짝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야말로 명동 일대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이 36.5도 포옹으로 뜨거워집니다!



엄태웅
©오죤필름 / 내사랑


이번 캠페인은 영화 속에서 6년간 한결 같은 사랑을 품은 프리허그 운동가 진만의 사랑을 스크린 밖 실제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는데 진만만큼이나 사랑이 충만한 꽃미남 꽃미녀들로 구성된 <내사랑> 프리허그단의 뜨거운 포옹으로 전국 곳곳에 전파될 것이다. 프리허그 티켓을 가슴에 들고 나타나는 프리허그단과 이미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내사랑> 배우들의 프리허그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진 영상이 플레이되는 차량까지 운행된다고 하니, 눈과 귀, 그리고 가슴을 동시에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올해 최고의 Hot 캠페인이 될 것이다.


엄태웅
©오죤필름 / 내사랑


또한 <내사랑> 싸이월드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allmyheart2007)에서는 네티즌들의 사연을 응모 받아, 프리허그단이 직접 찾아가 위로와 사랑의 포옹을 전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2007년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프리허그 FREE HUG’란 말 그대로 공짜로 안아준다는 의미의 운동으로 2001년 프리허그닷컴의 설립자 제이슨G헌터에 의해 최초로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캠페인이다. 위로와 사랑이 절실한 요즘을 사는 우리들에게 “<내사랑> 프리허그 체온 나누기!” 캠페인은 따뜻한 사람의 온기와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의 5개 도시를 투어하며 사랑을 전파할 예정이다.


©오죤필름 / 벤티지홀딩스 / 내사랑

내사랑 2007년 12월 1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