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액션대작 무방비도시 김명민, 공명선거 홍보대사 본격 활동!
웰메이드 범죄액션대작 <무방비도시>
신뢰감을 주는 배우 1위 김명민!!
영화 막바지 촬영 중, 공명선거 홍보대사 본격 활동 개시!!
©디씨지플러스 / 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 / 무방비도시 / 김명민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와 국제적 소매치기 조직간의 냉혹한 한판 승부를 그리고 있는 영화 <무방비도시>. 이번 영화에서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광역수사대의 조대영 형사로 변신해 막바지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명민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공명선거 홍보대사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깨끗하고 믿음직스러운 이미지의 김명민, CF를 통해 공명 선거 홍보대사 활동 개시
<무방비도시> 에서는 소매치기 조직과의 한판승부 펼치는 정의로운 형사로 활약
TV 브라운관을 통해 지적이고 냉철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여성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까지 한 번에 사로잡아 버린 김명민. 그가 영화 <무방비도시>의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시간을 내어, 깨끗하고 바른 선거 캠페인을 위한 CF를 촬영하며 공명 선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평소 믿음직하며 바른 선택을 할 것 같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제17대 공명선거 홍보대사로 임명된 김명민. 이번에 촬영된 CF는 오는 11월 10일부터 대선 전날인 12월 18일까지 온-오프라인 광고 및 외벽 광고를 통해 전파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대선 전까지 김명민은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그는 공명 선거 홍보대사라는 이름에 책임감과 사명감이 많이 따르기 때문에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자신이 맡은 바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국민들에게 바르고 깨끗한 선거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명민은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기존의 말쑥하고 인텔리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거칠고 날카로운 형사로 변신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김명민은 <무방비도시>에서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과 한판 대결을 펼치는 광역수사대 내 최고 검거율을 자랑하는 형사로 분할 예정이어서, 기존의 그의 강직하고 정의로운 이미지가 더해진 영화 속 천부적 형사로서의 김명민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디씨지플러스 / 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 / 무방비도시
웰메이드 범죄액션대작 무방비도시 2008년 1월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25 - 범죄액션대작 무방비도시 김명민 VS 손예진 티저포스터 최초공개!!
- 2007/10/18 - 요트위 김명민 손예진 카리스마 대결 무방비도시 현장공개!!
- 2007/10/12 - 김명민, 거친 형사로 변신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