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클 클레이튼, 할리우드 최고들의 최강 프로젝트!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 할리우드 최고들의 최강 프로젝트!



조지 클루니, 스티븐 소더버그, 토니 길로이(<본> 시리즈 각본) 등 그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할리우드 최고 파워맨들이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을 위해 한데 뭉쳤다. 2007년 베니스 영화제 공식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이 11월 2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그 위대한 베일을 벗을 준비를 하고 있다.

조지 클루니, 2008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의 강력한 후보!!





©Samuels Media / 누리픽쳐스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마이클 클레이튼 / 조지 클루니


연기뿐 아니라 감독, 제작에도 참여하며 많은 할리우드 영화를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배우 조지 클루니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의 배우 인생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이번 영화야 말로 자신이 만난 최고의 작품”이라 말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많은 외신과 평론가들은 이미 ‘2008년 아카데미는 그를 선택할 것’이라며 그의 연기에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로펌의 은폐 전문 해결사 역할을 맡은 그는 역할에 충실한 진정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스티븐 소더버그, 최고의 감독에서 최고의 제작자를 꿈꾼다!



<에린 브로코비치> <트래픽> 등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파격적인 소재로 화제를 모았던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이 최고의 감독 자리에 이어서 최고의 제작자를 노린다.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은 그의 완벽한 필모그래피를 더욱 풍부하게 해줄 영화로 그는 자신의 페르소나인 조지 클루니와 이번 영화에서도 호흡을 맞춘다.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은 비록 자신이 감독을 맡는 작품은 아니지만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에 대해 “시나리오 만으로도 흥미를 자극한다”며 제작 단계에서부터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하기도 했다.

할리우드 초 특급 시나리오 작가 토니 길로이, 이번엔 연출로 승부 본다!



2007년 추석, 극장가를 석권한 영화 <본 얼티메이텀>의 시나리오를 맡았던 토니 길로이 감독이 이번에는 연출로 관객들을 찾는다. 할리우드 유명 감독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나리오 작가였던 토니 길로이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시나리오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 이미 오래 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던 그의 감독 데뷔에 많은 언론은 기대감을 표했고 할리우드 제작자들은 벌써부터 그의 차기작을 함께 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토니 길로이 감독은 줄리아 로버츠와 차기작 <듀플리서티>를 준비 중에 있다. 영화 <듀플리서티>는 서로 다른 조직에서 스파이로 활동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2009년 개봉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에는 틸다 스윈튼(<나니아 연대기>), 시드니 폴락(<아웃 오브 아프리카> 감독), 톰 윌킨슨(<배트맨 비긴즈>)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조연으로 합류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amuels Media / 누리픽쳐스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마이클 클레이튼

조지 클루니의 마이클 클레이튼 Michael Clayton 2007년 11월 말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