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게임 본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영화 더 게임 본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대한민국 영화 사상 가장 충격적이고 이색적인 소재, 극과 극을 달리는 대표 연기파 배우 변희봉, 신하균의 파격적인 변신,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반전이 돋보이는 영화 <더 게임>이 배우의 임팩트 있는 표정으로 영화의 강렬함을 담은 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한 눈에 봐도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던져준 티저 포스터와 심장을 죄어오는 듯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빠른 템포의 화면 전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더 게임>. 드디어 공개된 <더 게임> 본 포스터는 단 한번의 내기를 통해 기억만 남긴 채 몸을 빼앗긴 남자가 뒤바뀐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위험한 게임을 시작한다는 영화의 컨셉에 따라, 목숨을 건 내기를 둘러싼 두 남자의 대결과 그 속에 내재되어 있는 숨겨진 진실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
방심하는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
신하균 VS 변희봉 카리스마 대격돌!
▲ 본 포스터1
첫번째 포스터는 신하균과 변희봉의 강렬하고 충격적인 표정 연기가 포인트. 부와 명예 등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다른 이의 젊음까지 빼앗으려는 악랄하고 탐욕스러운 남자의 모습은 클로즈업된 배우들의 임팩트 있는 표정 연기를 통해 전달된다. 더불어 두 배우의 얼굴이 거울에 비춰진 것처럼 상하 대칭을 이룬 독특한 <더 게임>만의 비주얼은 위험한 내기를 통해 몸이 뒤바뀐 가난한 청년 ‘민희도’와 부를 거머쥔 ‘강노식’의 운명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미 모든 것을 꿰뚫은 날카로운 눈빛과 입가에 머금은 비열한 웃음, 그리고 최후의 승리자는 당연히 자신이 될 것이라는 무모한 자신감 등이 뒤섞인 표정 위에 박힌 “방심한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라는 카피는 목숨을 건 내기를 통해 뺏고 빼앗기는 두 남자의 팽팽한 신경전을 잘 보여준다. 중년 배우만이 분출할 수 있는 관록의 힘을 보여준 변희봉, 보기만 해도 섬찟할 정도로 역에 몰입한 신하균, 두 배우의 카리스마는 <더 게임> 포스터에 여실히 드러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다.
인생을 걸고 최대의 도박을 시작한다!
▲ 본 포스터2
이어 공개된 <더 게임>의 두번째 포스터는 원조 팜므파탈 이혜영의 투입으로 치밀하고 풍성한 스토리를 한 껏 강조한다. 평범한 청년 신하균에게 달콤하지만 위험한 제안을 속삭이는 노인 변희봉과 그를 유혹하는 듯 도발적인 매력의 여인은 마치 달콤한 사탕 발림으로 인간을 꼬드기는 악마의 모습을 연상케한다. 그리고 ‘인생을 건 최대의 도박’이라는 카피는 비주얼에 힘을 더해주는 요소로 작용, 포스터의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프리미어엔터테인먼트 / 부귀영화 / 더 게임
더 게임 극장개봉 2008년 1월 31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