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의 명수 색즉시공 시즌2!!
역전의 명수 색즉시공 시즌2!!
뚝심 있는 흥행 뒷심으로 <나는 전설이다> 제치며 역전의 안타!
올겨울 스크린 전쟁에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맞서 싸우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으로 평일 박스오피스 기준 <나는 전설이다>보다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며 뚝심 있는 뒷심을 발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의 경쟁에서 역전의 안타를 날리고 있다.
뚝심 있는 흥행 저력 과시! 예측불허 흥행 질주!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뚝심 있는 저력을 과시하며 개봉3주차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 열기에 힘입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극장가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과반수이상의 스크린을 점령하며 흥행주도권을 장악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연말 성수기를 노린 한국영화의 과다경쟁으로 인한 출혈발생과 함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의 경쟁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한국영화의 참패 론이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영화 <색즉시공 시즌2>는 흥행 질주를 위한 숨고르기를 하며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하반기 한국영화의 마지막 자존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제1주자로 나서며 국내 스크린을 장악한 <나는 전설이다>의 경우 3주차에 접어들자 흥행뒷심이 떨어지며 <색즉시공 시즌2>보다 낮은 관람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26일 : 색즉시공 시즌2 _ 전국 41,729 / 나는 전설이다 _ 전국 33,000
27일 : 색즉시공 시즌2 _ 전국 31,500 / 나는 전설이다 _ 전국 24,500
결국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역전의 명수로 등장,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나는 전설이다>를 제치며 거침없는 흥행 마라톤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5년 전 해리포터와 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의 경쟁에서도 전국 420만 관객이라는 저력을 과시했던 영화 <색즉시공>은 단 한 번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에 올라본 적이 없다. 꾸준하게 흥행 페이스를 조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전국 420만 관객을 웃기고 울렸던 것이다. 현재 극장가는 지난 4주 동안 이어진 외화들의 박스오피스 1위 릴레이 행진으로 한국영화의 위기론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전편의 명성을 이어가며 흥행 페이스를 유지해 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색즉시공 시즌2 극장개봉 2007년 12월 12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