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끔찍한 습격자 모습 포스터 추가 공개!

영화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끔찍한 습격자 모습 포스터 추가 공개!



끔찍한 습격자들 모습 전격공개!!
보기만 해도 소름 끼치는 그들은 누구?


최근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개봉한 <나는 전설이다>와 1월 10일 개봉하는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1월 24일 개봉하는 <클로버필드>등 도시를 습격하는 습격자를 다뤄 큰 흥행을 거두거나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있다. 좀비들의 습격을 다룬 <나는 전설이다>를 비롯한 이들 영화는 모두 습격자들의 존재를 개봉 직전까지 밝히지 않는 신비주의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러던 이들 영화 중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가 잔인한 습격자들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공포심을 절로 불러일으키는 습격자를 그려낸 이번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습격자의 정체에 대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충격적인 습격자들의 모습!!
습격자의 존재가 더욱 궁금해지는 포스터 공개~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 습격자 포스터


그 동안 습격자의 모습을 전혀 공개하지 않았던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이기에 이번 포스터 공개는 더 충격적이고 공격적이다. 개봉 2주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습격자의 포스터는 그들의 잔인함과 두려움이 한눈에 보이고,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총 세 가지 습격자의 모습을 담은 이번 포스터는 빨간색과 검정색의 극단적인 조화 속에서 피가 터지는 듯한, 고함을 치는 듯한 모습들이 보기만 해도 공포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속에서 갓 튀어나와 고함을 치는 소리가 들릴 듯한 이 습격자 포스터는 영화 속 잔인하고 포악한 그들의 모습을 한 컷에 담아 낼 뿐 아니라 먹물이 튄듯한 그들의 몸에서 튀어나오는 피들로 그들이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해 괴로워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 때문에 30일 동안 해가 뜨지 않는 현상이 일어나는 알래스카의 도시 배로우에 사는 사람들이 습격자들에게 얼마나 당했는지가 더욱 궁금해지는 포스터 인 것이다.


특히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는 겨울이면 30일 동안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도시 ‘배로우’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습격자들이 나타나면서 생존자들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담은 영화다. 잔혹한 습격자의 모습이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그들과 악몽 같은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 에벤(조쉬 하트넷)의 사투와 고통이 생생히 느껴져 영화의 어둠과 공포를 한눈에 선보인다. 거기에 인간의 모습인 듯하지만 조금은 다른 그들의 모습만이 공개되고 정체에 대해 속시원히 밝히지 않아 이들의 형상으로 더욱 습격자들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무엇을 목적으로 하는 지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고스트하우스 / 인터비스 / 케이디미디어 /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30 DAYS OF NIGHT 극장개봉 2008년 1월 10일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