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개!!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


크리스마스 개봉과 함께 관객들을 연말연시 기적 같은 환상의 세계로 안내하며 200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행복한 판타지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환상적인 영상과 그 속에 숨어있는 살아있는 장난감 백화점의 놀라운 마법의 비밀을 발견할 수 있는 촬영현장을 드디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살아숨쉬는 장난감 백화점의 비밀과
화제의 ‘뽁뽁이 댄스’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촬영현장

▲ 촬영현장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의 촬영현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영화 속에서 가장 중요했던 장난감 백화점 그 자체였다. 환상적인 영상과 살아 숨쉬는 장난감으로 올 겨울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놀라운 비밀의 공간, 장난감 백화점은 세상의 희귀한 장난감은 여기 다 모여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한 엄청난 규모의 세트장에 제작진들이 전세계를 돌며 공수해온 장난감들이 빈틈없이 백화점을 채우며 그 화려함과 진귀함을 더하고 있어 천정에서부터 바닥까지 제작진이 쏟은 열정을 가늠할 수 있다. 특히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았던 깐깐한 회계사 (제이슨 베이트먼 분)를 뒤에서 따뜻하게 안아주는 앙증맞은 몸짓의 귀엽고 깜찍한 장난감 인형들의 비밀이 이번 영상 공개로 밝혀졌다. 놀랍게도 이 장면은 특수효과나 CG를 통해서가 아니라 바로 14명의 할리우드 최고의 인형사팀이 뒤에서 인형의 머리, 팔, 다리 등을 손수 움직이며 인형의 감정들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 그 밖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뽁뽁이 댄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에서 최고의 장난감 중 하나인 대형뽁뽁이를 활용하여 흥겨운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더스틴 호프만과 나탈리 포트만의 밝고 시원한 미소가 실제 영화 속 장면처럼 너무나 행복하게 빛나고 있다.

촬영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더스틴 호프만,
피아노 신동으로 거듭난 나탈리 포트만의 진솔한 모습까지!



촬영현장

▲ 촬영현장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의 촬영현장에서 누구보다도 대선배였던 더스틴 호프만은 촬영 중 쉬는 시간이면 배우와 스탭들에게 일일이 피자 등 간식을 나눠주면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나가고 후배 연기자 나탈리 포트만과 찰떡궁합 연기를 선보이며 스탭들의 갈채를 받았다. 또한 극중에서 어린 시절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성인이 된 후 자신의 능력과 미래에 대해 확신이 없어 두려워하는 ‘몰리’를 연기한 나탈리 포트만은 실제로 여덟 살 이후로 한 번도 쳐 본적 없는 피아노를 몇 개월의 고된 연습 끝에 능숙하게 연주해내 역시 소문대로 지적인 노력파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맨데이트픽쳐스 / 폭스월든 / 스튜디오2.0 /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세상의 모든 장난감을 깨운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Mr. Magorium’s Wonder Emporium 극장개봉 2007년 12월 24일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