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완성했다! 조연배우 메이킹 공개!
영화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완성했다! 조연배우 메이킹 공개!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있기에 가능했다! 조연 배우 메이킹 영상 공개!!
▲ 가면 조연배우 인터뷰 및 메이킹영상
세 개의 연쇄살인사건과 연쇄살인범 이윤서의 진실을 둘러싼 <가면>의 재미를 한 단계 높여주는 조연배우들의 영상을 공개한다.
연쇄살인범의 유일한 혈육 김성령, 최고의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형사 그룹, 섹시 매력의 소유자 오지영이 그 주인공. 주연배우 김강우, 김민선, 이수경의 연기변신과 더불어 영화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가면> 속 연기파 조연 배우들을 영상을 통해 만나본다.
미스터리 매력: 연쇄살인범의 유일한 혈육! 이혜서 역 김성령
▲ 김성령 |
김성령의 연기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가면>의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촬영 때도 다른 주연배우인 김강우, 김민선, 이수경에게 귀감이 될 만큼 표현하기 어려운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했다는 후문. 올 해 숨겨져 있었던 보석을 발견했다는 평을 입증하듯 김성령은 <가면>을 통해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3색 코믹 연기: 연쇄살인범을 쫓는 형사 그룹!
김반장 역 전창걸, 김형사 역 박원상, 민형사 역 최덕문
<가면>을 보는 가장 큰 재미 중에 하나는 연쇄살인범을 수사하는 형사 그룹에 있다. 바로 김반장으로 나오는 전창걸, 김형사로 나오는 박원상, 민형사로 나오는 최덕문이 그들. <가면>은 연쇄살인범의 실체를 찾아가는 스릴러 영화지만 세 캐릭터가 펼치는 애드립과 입담은 극중에서 최고의 웃음코드를 유발시킨다. 이들은 실제로도 최고의 호흡을 과시하며 절친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실전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를 엿볼 수 있다.
평소 화려한 입담을 자랑해온 전창걸은 수사를 진두지휘 하는 김반장 역을 맡았고, 조연배우로 최고의 활약을 선보여온 박원상은 수사과정에서 계속 헛발을 집는 김형사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연극계에서 폭넓은 활동력을 보인 최덕문은 연쇄살인사건의 시초가 군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아내는 역할이다.
섹시한 매력: 팜므파탈 클럽 여가수, 정미숙 역 오지영
▲ 오지영 |
©롯데엔터테인먼트 / 디알엠엔터테인먼트 / 가면
몽타주없는 연쇄살인범 가면 극장개봉 2007년 12월 27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