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완성했다! 조연배우 메이킹 공개!

영화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완성했다! 조연배우 메이킹 공개!



<가면>의 재미는 이들이 있기에 가능했다! 조연 배우 메이킹 영상 공개!!




▲ 가면 조연배우 인터뷰 및 메이킹영상


세 개의 연쇄살인사건과 연쇄살인범 이윤서의 진실을 둘러싼 <가면>의 재미를 한 단계 높여주는 조연배우들의 영상을 공개한다.


연쇄살인범의 유일한 혈육 김성령, 최고의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형사 그룹, 섹시 매력의 소유자 오지영이 그 주인공. 주연배우 김강우, 김민선, 이수경의 연기변신과 더불어 영화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가면> 속 연기파 조연 배우들을 영상을 통해 만나본다.

미스터리 매력: 연쇄살인범의 유일한 혈육! 이혜서 역 김성령









▲ 김성령
<궁녀>에서 서늘하고 냉혹한 감찰상국역을 맡으며 흥행 견인차 역을 담당한 김성령이 <가면>에서 묘령의 여인으로 등장해 미스터리를 배가 시킨다. 1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그녀는 올해 <궁녀>와 <가면>에 연이어 출연하며 스릴러 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큰 활동력을 선보이고 있다. <가면>에서는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윤서의 누나로 출연 사건의 주위를 맴돌아 연쇄살인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들게 만드는 역할이다.


김성령의 연기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가면>의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촬영 때도 다른 주연배우인 김강우, 김민선, 이수경에게 귀감이 될 만큼 표현하기 어려운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했다는 후문. 올 해 숨겨져 있었던 보석을 발견했다는 평을 입증하듯 김성령은 <가면>을 통해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3색 코믹 연기: 연쇄살인범을 쫓는 형사 그룹!
김반장 역 전창걸, 김형사 역 박원상, 민형사 역 최덕문



<가면>을 보는 가장 큰 재미 중에 하나는 연쇄살인범을 수사하는 형사 그룹에 있다. 바로 김반장으로 나오는 전창걸, 김형사로 나오는 박원상, 민형사로 나오는 최덕문이 그들. <가면>은 연쇄살인범의 실체를 찾아가는 스릴러 영화지만 세 캐릭터가 펼치는 애드립과 입담은 극중에서 최고의 웃음코드를 유발시킨다. 이들은 실제로도 최고의 호흡을 과시하며 절친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실전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를 엿볼 수 있다.


평소 화려한 입담을 자랑해온 전창걸은 수사를 진두지휘 하는 김반장 역을 맡았고, 조연배우로 최고의 활약을 선보여온 박원상은 수사과정에서 계속 헛발을 집는 김형사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연극계에서 폭넓은 활동력을 보인 최덕문은 연쇄살인사건의 시초가 군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아내는 역할이다.

섹시한 매력: 팜므파탈 클럽 여가수, 정미숙 역 오지영









▲ 오지영
육감적인 몸매와 섹시한 목소리로 클럽에 찾아오는 모든 남자들의 구애를 받는 클럽 여가수 정미숙 역은 모델 출신의 여배우 오지영이 맡았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에서 골드미스 ‘미선’ 역할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오지영이 영화 <가면>에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것이다. 그녀는 몽타주없는 연쇄살인범 이윤서의 용의자중 한명으로 형사들의 중요한 수사대상이 되고 비밀리에 출국을 준비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 디알엠엔터테인먼트 / 가면

몽타주없는 연쇄살인범 가면 극장개봉 2007년 12월 27일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