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따뜻함을 선사할 행복한 영화 바보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올 겨울 따뜻함을 선사할 행복한 영화 바보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바보 승룡이의 따뜻한 사랑이야기!!
영화 <바보> 행복한 영상 최초 공개!!
▲ 차태현 하지원 김정권 감독 박희순 / photo.
수많은 언론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영화 <바보>의 제작보고회는 네티즌들을 열광케 한 강풀의 만화 ‘바보’의 아름다운 장면들을 담은 오프닝 영상으로 시작되었다. 오프닝 영상에 이어 공개된 예고편은 바보 승룡이의 행복한 미소와 승룡이의 첫사랑 지호, No.1 친구 상수, 그리고 하나뿐인 동생 지인이의 모습으로 만화 속 주옥 같은 장면들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오랜 시간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바보>의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어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토스트 가게 사장 바보 승룡이로 완벽하게 변신한 차태현의 어눌하고 귀여운 연기, 예쁜 얼굴과 마음씨를 지닌 승룡이의 첫사랑 지호가 된 하지원의 모습, 그리고 화기애애한 촬영장과 웃음 가득한 NG 장면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행복한 영상들은 영화 <바보>가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최고의 기대작임을 확인시켜 주었다.
영화보다 먼저 만나는 아름다운 감동의 대화!!
김정권 감독, 차태현, 하지원, 박희순 기자 간담회!!
마지막으로 최근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박희순은 “상수는 겉으로 봤을 땐 거칠고 사나워 보여도 그 안에 따뜻하고 착한 구석이 있다. 만화에 인물의 생각이 나오는 것이 도움이 됐다. 원작 느낌들이 토대가 되어서 연기하면서 좀 더 발전시킬 수 있었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켰다. | ▲ 차태현 하지원 박희순 / photo. |
▲차태현-하지원 / photo.
©도너츠미디어 / 와이어투와이어 / CJ엔터테인먼트 / 바보
바보 극장개봉 2008년 2월 21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