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숙명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숙명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비수기 극장가의 새로운 활력!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오해가 빚어낸 배신’을 진한 정서로 그려낸 영화 <숙명>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비수기 극장가 장악.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극장가 평정!
몸을 사리지 않은 송승헌, 권상우 열연의 힘!







포스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혀온 송승헌, 권상우 주연의 <숙명>이 개봉 첫 주 전국 45만 2천명(서울 주말(금~일) 9만 , 전국 주말 36만9천명/ 서울 누계 11만 4천, 전국 누계 45만 2천)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개봉 6주차에도 한국 영화의 힘을 보여주며 롱런하고 있는 영화 <추격자>와 쟁쟁한 외화들인 <천일의 스캔들>, <스텝업2 : 더 스트리트>, <10,000 BC>와 큰 차이를 보이며 극장가를 평정했다. <숙명>은 개봉 전부터 전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흥행돌풍을 예고한 바 있다. 이는 거친 남자의 성숙함으로 돌아온 송승헌과 양아치 캐릭터를 리얼하고 코믹하게 소화해 낸 권상우의 색다른 매력에 힘입은 바이다. 또한, 배우들의 부상 투혼에 빛나는 100% 리얼 액션 또한 흥행 돌풍의 또 하나의 비결.

서울 및 경기 극장가를 휩쓸다!
송승헌, 권상우, 김인권, 박한별 깜짝 무대 인사!



20일 개봉한 <숙명>은 주연 배우들의 깜짝 무대 인사로 서울 및 경기 지역 극장가를 열기로 가득 채웠다. 배우들이 게릴라 무대인사를 제안, 특별한 무대 인사 공지 없이 <숙명>을 보기 위해 극장을 찾아 준 관객들에게 깜짝 무대 인사를 선보인 것. 관객들은 ‘주연배우들의 힘이 느껴지는 영화였다’, ‘송승헌, 권상우의 새로운 발견, 최고였다’, ‘진한 정서와 웃음까지 상반기 최고의 영화였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승헌, 권상우의 열연과 변신은 물론, 지성, 김인권, 박한별의 이미지 변신과 성숙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 <숙명>. 18세 이상 관람가라는 핸디캡과 비수기라는 시장 상황, 타 영화에 비해 적은 342개의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숙명>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숙명 극장개봉 2008년 3월 20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