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숙명 김인권, 소름 끼치는 약물 중독자 연기 화제!

영화 숙명 김인권, 소름 끼치는 약물 중독자 연기 화제!



<숙명> 김인권, 약물 중독 연기 위해
한달 만에 10kg 체중 감량 투혼!



지난 20일 개봉,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숙명>에서 소름 끼치는 약물 중독 연기를 선보인 김인권이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신들린 연기자 김인권, 소름 끼치는 약물 중독자 연기!



김인권 약물 중독 연기


김인권은 예사롭지 않은 눈빛과 손놀림의 소유자 ‘도완’으로 광기와 집착을 소름 끼칠 정도로 완벽하게 선보이며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김인권이 소화해 낸 ‘도완’은 작은 몸이지만 면도칼 다루는 솜씨만은 놀라울 만큼 민첩한 테크니션으로 현재는 마약 중독자로 전락해 버린 인물. 김인권은 ‘도완’ 역을 위해 두부와, 야채, 과일만을 먹으며 한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 촬영 전날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으며 피폐한 모습을 유지시키며 역할에 대한 투혼과 의지를 보여주었다. 완성된 영화를 본 김인권은 ‘내가 찍은 영화지만, 내 모습을 보고 스스로도 너무 깜짝 놀랐다. 내가 아닌 것 같다’라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숙명>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존재감 발휘한 김인권에 관객들 뜨거운 반응



김인권 약물 중독 연기


지금까지 다양한 연기를 통해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확장시켜왔던 김인권은 철저하게 약물에 의해 망가진 중독자의 끝을 보여주며 <숙명>을 통해 다시 한번 재발견 되고 있다. 약물에 중독된 광기 어린 섬뜩한 연기는 ‘<친구>의 유오성을 보는 느낌이다. 진짜 약물 중독자처럼 소름 끼치는 연기였다’, ‘역시 김인권이다. 엔딩에서 그가 흘리던 눈물은 잊을 수가 없다’, ‘가장 섬뜩한 캐릭터였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연기였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관객들의 극찬으로 이어졌다. 개봉 주 무대 인사에서도 송승헌, 권상우 못지 않은 인기를 보여줬던 김인권은 <숙명>을 통해 지금까지 연기의 결정판을 보여주며 화제.



숙명 극장개봉 2008년 3월 20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