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솔로지 실제 의사들의 아이디어로 완성된 살인기법 충격!

영화 패솔로지 실제 의사들의 아이디어로 완성된 살인기법 충격!



영화 <패솔로지> 극 중 의사들 살인방법,
실제 병리학 의사들의 아이디어로 탄생된 것 밝혀져 충격!



still


감춰진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는 병리학 실을 배경으로 천재 의사들의 위험한 ‘살인게임’을 소재로 한 영화<패솔로지>가 극 중 의사들이 보여주는 살인 기법이 실제 병리학 의사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 진 것이라고 하여 충격.


영화 속 주인공인 ‘병리학 의사들’은 의문의 쌓인 사인(死因)을 밝혀내는 사람들로, 그들에 의해서 억울한 죽음이 밝혀질 수도 또는 아예 은폐 될 수도 있다. 헌데, 그런 그들이 자신들이 가진 지식을 이용해 누구도 알아차릴 수 없는 완벽한 살인을 게임처럼 즐긴다면 그보다 더욱 끔찍한 일은 없을 것이다. 영화의 주요 핵심은 ‘얼마나 완벽하게 살인을 할 수 있는가’였고 이를 위해서 실제 병리학 의사들이 완벽한 살인을 벌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영화 <패솔로지>의 시나리오를 쓴 마크 네버딘은 실제로 병원이나 과학 수사 검시관들에게 ‘당신이 누군가를 꼭 죽여야만 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완전 범죄를 저지르겠습니까?’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졌고 처음에는 질문 자체를 부인하던 그들도 어느 새 각자 마음 속에 품고 있던 아이디어를 하나 둘씩 꺼내놓았다. 그리고 그들의 결정적인 아이디어 덕분에 영화를 완성할 수 있었다.

상상할 수 없는 의사들의 천재적 살인기법 공개!



하버드 의대를 수석 졸업한 천재 의사 ‘테드’(마일로 벤티미글리아)는 메트로폴리탄 대학 메디컬 센터의 병리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서 또 한명의 엘리트 의사 ‘제이크’ 일행의 위험한 살임 게임에 휩쓸리게 된다. 최고의 의사들인 만큼 영화 속에서 선보이는 그들의 위험한 ‘살인 기술’은 그야말로 천재적이고 독창적이다. 담배에 ‘독극물’를 섞는 간단한 방법은 물론, ‘질산칼륨’을 술에 타 살해한 후 폭력배들간의 단순한 싸움의 희생자인 것처럼 위장하기 위해 시체에 총격을 가해 놓는가 하면 마리화나에 ‘액화질소’를 섞어 마시게 해 폐가 얼어붙게 만들기도 한다.


버젓이 살인을 저질러 놓고 어떻게 죽였는지 맞춰보라고 질문을 던지는 주인공이 다름아닌 환자들의 건강과 생명을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하는 의사들이라는 점이 더욱 충격적일 수 밖에 없는 영화 <패솔로지>에는 실감나는 살인 기법 외에도 액션 장면과 강도 높은 노출 장면 등이 어우러져 제대로 된 할리우드 오락영화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패솔로지 Pathology 세계최초 극장개봉 2008년 4월 17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