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용의 부활 압도적인 스케일의 포스터, 예고편, 스틸 공개!
삼국지: 용의 부활 압도적인 스케일의 포스터, 예고편 공개!
2008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삼국지: 용의 부활>이 보는 이를 압도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삼국지 속 영웅의 부활! 유덕화&매기큐 포스터 속 카리스마 작렬!
<삼국지: 용의 부활>의 포스터는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듯 삼국지 속 ‘촉나라’와 ‘위나라’를 대표하는 두 사람 ‘유덕화’와 ‘매기 큐’의 비장한 모습이 포스터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불패명장 ‘조자룡’ 역을 맡은 유덕화의 굳게 다문 입술에서는 삼국 통일에 대한 강인한 의지가 엿보인다. ‘조자룡’은 전쟁에서 단 한차례도 패한 적 없는 명장으로, 관우, 장비와 함께 촉나라 오호장군의 반열에 오른 위대한 장군. 유덕화는 이러한 ‘조자룡’ 역에 꼭 맞는 외모와 인품으로 실제 ‘조자룡’과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조조의 손녀 ‘조영’으로 분해 조자룡의 앞길을 가로막는 서늘한 눈빛의 매기 큐는 두 사람에게 닥칠 마지막 전쟁을 예고한다. 그녀는 부드러운 외모에 숨겨진 차가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유덕화에게 결코 뒤지지 않는 기세를 보여준다. ‘천하를 얻기 위한 영웅들의 대결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손으로 휘갈겨 쓴듯한 힘있는 로고, 그리고 잿빛 전쟁터의 모습은 두 사람의 마지막 대결의 스케일을 암시하며 관객들을 역사의 소용돌이 속으로 초대한다.
삼국지의 전설이 시작된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예고편 공개!
삼국지 속 새로운 영웅의 부활을 알리는 <삼국지: 용의 부활>의 예고편은 중국의 광활한 대륙에서 천하 통일이라는 위업을 달성하기 위한 영웅의 이야기를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보여준다. 예고편은 평범한 젊은이였던 조자룡이 군대에 입대하면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전쟁마다 승승장구하며 결국 관우, 장비, 황충, 마초와 함께 촉나라 오호장군에 오르는 과정을 임팩트하게 보여준다.
그리고 끝나지 않는 역사 속에서 유비의 마지막 꿈인 북벌을 위해 나선 노장 조자룡. 그와 함께 조조의 뜻을 이어받아 조자룡을 잡기 위해 평생을 노력한 여장부 조영의 마지막 승부가 펼쳐진다. 유덕화와 매기 큐라는 월드 스타는 ‘삼국지’ 소설 속 인물이 실제로 살아난 듯한 실감나는 액션과 연기를 보여주며, 불길에 휩싸인 전쟁터, 피비린내 나는 결투의 순간은 마치 역사가 눈 앞에서 재현되는 듯하다. 또한 한국의 뛰어난 CG기술이 결합해 영상은 더욱 생명력을 지녀 소설 ‘삼국지’를 뛰어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탄탄한 원작과 흥미를 더하는 픽션, 그리고 세계적인 스타와 기술의 만남은 전세게 관객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며 삼국지의 역사를 다시 쓸 것이다.
© 태원엔터테인먼트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