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이큰 리암 니슨, 박스오피스 평정하며 인기 급상승!!

영화 테이큰 리암 니슨, 박스오피스 평정하며 인기 급상승!!



개봉 3주차 예매율 1, 2위 다투며 흥행돌풍 지속!!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평정하며 뜨거운 흥행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2008년 최고의 추격스릴러 <테이큰>에서 전직 특수 요원 출신의 아버지 브라이언의 거침 없는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리암 니슨의 인기가 <테이큰>의 흥행 돌풍에 힘입어 거침없이 상승하고 있다.

따뜻한 부성애와 강인한 카리스마!
전국은 지금, 특수요원 출신 아버지 리암 니슨에게 열광하다!!



영화 테이큰 리암 니슨 Liam Neeson


지난 4월 9일 개봉하여 극장가에 스릴러 열풍을 일으키며 새로운 흥행사를 쓰고 있는 영화 <테이큰>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거침 없는 스케일과 액션, 숨막히는 추격전으로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고, 개봉 3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예매율에서 1위, 2위를 다투고있다. 4월 비수기 극장가에서 홀로 흥행독주를 벌이고 있는 <테이큰>에서 숨막히는 스토리와 통쾌한 액션만큼이나 관객을 사로잡는 것은 슈퍼히어로 아버지로 열연하는 브라이언, 바로 리암 니슨이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 완소 드럼 소년의 아버지 역할로 잠시 얼굴을 알렸던 리암 니슨은 할리우드에서는 가장 신뢰받는 배우로 인정 받는 배우이지만, 국내 관객들에는 다소 낯선 이미지였다. 하지만 2008년 4월 <테이큰>의 놀라운 흥행몰이로 리암 니슨은 이제 국내 팬들에게 최고의 영웅으로 각인되었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50세를 훌쩍 넘겼음에도 불구하고 오직 딸을 구해야 한다는 목표 하나만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올인하는 완벽한 부성애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눈물과 감동을 선사해 이 시대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최고의 아버지 이자 멋진 남성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리암 니슨은 <테이큰>에서 전직 특수요원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적에게는 과감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상대를 압도하고 딸에게는 감성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액션 스릴러 테이큰 Taken 극장개봉 2008년 4월 1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