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 2008년 7월 10일 개봉확정!
영화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 2008년 7월 10일 개봉확정!
<노킹 온 헤븐스 도어>와 <내 남자의 유통기한>이 만났다!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 개봉 확정!
<노킹 온 헤븐스 도어>의 틸 슈바이거와 <내 남자의 유통기한>의 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가 만나 전 국민의 배꼽을 쥐어짜게 만들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가 7월 10일 개봉한다.
뱃살 다이어트가 저절로! 리얼 버라이어티 폭소 직격탄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는 농구스타의 싸인볼을 얻으려고 장애인으로 위장한 남자에게 일어나는 대소동을 다룬 슬랩스틱 코미디 영화다.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장애인으로 위장해 농구장에 간 남자에게 크고 작은 사건들이 벼락처럼 쏟아지며 걷잡을 수 없는 상황까지 몰고 간다. 특히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 것 같은 살아 숨쉬는 코믹 캐릭터들은 영화가 끝날 때까지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재기 발랄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코믹 열전!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는 <노킹 온 헤븐스 도어>로 세계적인 무비스타 반열에 오른 틸 슈바이거와 <내 남자의 유통기한> 이후 헐리우드의 러블리 아이콘으로 떠오른 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가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을 통해 기존의 슬랩스틱 코미디에서 얻을 수 없었던 진한 감동까지 느낄 수 있다.
게다가 2008년 상반기를 휩쓸었던 <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의 주인공으로 열연했던 위르겐 포겔이 이번에는 코믹 캐릭터에 도전한다. 남다른 재치와 구강개그로 주인공 프레드를 극한상황까지 몰고 가는 둘도 없는 친구 알렉스를 연기한 위르겐 포겔은 <행복한 엠마>에서 보여주었던 감동적인 모습과는 다소 상반된 우스꽝스런 캐릭터를 100% 소화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이다.
요절복통 프레드의 사랑찾기 where is fred? Wo ist Fred?, 2006
Information
- 감독: 안나 사울
- 각본: 보라 닥테킨 / 켄 다우리오 / 킨코 파울
- 출연: 틸 슈바이거 / 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 / 위르겐 포겔
- 장르: 슬랩스틱 로맨틱 코미디
- 러닝타임: 111분
- 수입/배급: 세종커뮤니케이션스
- 국내개봉: 2008년 7월 10일 메가박스
IMDb |
Synopsis
프레드는 싱글맘인 마라와의 결혼을 간절히 원하지만 마라의 아들 리누스는 프레드에게 농구스타인 머큐리오 뮐러의 싸인몰을 가져오면 엄마와 결혼을 허락하겠다고 선언한다. 하지만 머큐리오 퀄러의 농구 팀은 항상 장애인 관중석에 볼을 던진다.
고심 끝에 프레드는 휠체어를 타고 농구장으로 향하고 결국 장애인인 척 하며 싸인 볼을 손에 넣게 된다.
그러나 이런 프레드를 주인공으로 한 방송 프로그램이 기획되면서 사랑을 끝까지 쟁취하려는 프레드의 좌충우돌 이중생활이 시작되는데..
© 세종커뮤니케이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