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프라이스리스로 건지는 확실한 유혹의 기술 공개!!

영화 프라이스리스로 건지는 확실한 유혹의 기술 공개!!



남녀선수들의 작업기술을 다룬 영화들이 관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8일, 오드리 토투의 아름답고 섹시한 유혹의기술을 제대로 선보일 럭셔리섹시코미디 <프라이스리스>가 개봉을 앞두고 연애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 커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유혹의 비법!!
영화 몇 편에 작업고수가 되다!!








연애의 목적 작업의 정석


연인들 사이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연애의 감정이란 사랑, 애정, 질투, 그리고 숨길 수 없는 유혹이다. 최근 남녀의 섬세하면서도 적나라한 연애심리를 다룬 영화들이 극장가를 점령하면서, 이러한 영화를 통해 전수된 ‘유혹의 비법’들이 실전에서도 유용하게 적용되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프라이스리스
박해일, 강혜정의 <연애의 목적>과 송일국, 손예진의 <작업의 정석>, 그리고 최근 섹시한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는 오드리 토투의 <프라이스리스>가 가장 대표적인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여자들은 때론 강하게 밀어붙일 줄 아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기도 하는 법. 영화 속 박해일은 강혜정의 완강한 거절도 못 들은 척 하며 계속 밀어 붙이고,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라는 이론을 철저하게 몸소 직접 펼쳐보였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 손자병법을 연애학에 제대로 적용한 두 선수의 작업을 다룬 <작업의 정석>은 가끔은 훤히 보이는 작업도 한 눈 질끈 감고 넘어가는 센스를 발휘해야 한다는 연애 노하우를 전수 했으며, <프라이스리스>의 오드리 토투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녀만의 색다른 유혹법 뿐만 아니라, 진정한 킹카를 만드는 비법까지 완벽하게 공개 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본적 없던 가장 럭셔리한 유혹을 선보일 영화 <프라이스리스>는 그동안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속의 유혹, 작업법을 총망라한 종합편으로 작업 고수로 거듭나려는 예비 고수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의 빠져나올 수 없는 화려한 유혹이 시작된다!!



오드리 토투-게드 엘마레


오드리 토투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프라이스리스>는 그동안 그 어떤 영화보다 화려한 기술을 적나라하게 표현해 관심을 끌고 있다. 매력적인 작업녀 이렌느로 분한 오드리 토투는 눈빛부터 남다르며, 작업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 목표물(?)를 고를때도 제품의 퀄리티를 따지는 것은 기본이고, 유혹의 단계를 어디까지 나가야 할지에 관해서도 철저한 사전준비를 한다. 보란 듯 누군가를 유혹하는 것보다는 은밀한 물밑 작업이 더 효과가 높은 법.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이렌느는 ‘접근은 쿨하게, 작업은 섹시하게’ 비법을 실전에 적용하면서 상대를 얼음 녹듯이 녹이고 있다. 쟈끄에게 접근 할때도, 쟝을 유혹할때도, 질을 꼬실때에도 이렌느는 자신의 마음을 줄듯 말듯 하면서 상대의 애간장을 녹인다. 하지만 때때로 상대에게 ‘당신은 충분히 내 사랑을 받고 있어’라는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강한 리액션을 취하는 것도 이렌느만의 유혹의 기술이다. 요즘같이 연애 하기 좋은 계절 5월의 첫 로맨틱 영화인 <프라이스리스>는 연애를 시작하려는 커플들에게 유혹의 비법을 선사하면서 극장가에는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라이스리스 Hors de prix Priceless 극장개봉 2008년 5월 8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