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둠스데이, 원티드 데이빗 오하라!! 한여름 극장가를 달구다!!

영화 둠스데이, 원티드 데이빗 오하라!! 한여름 극장가를 달구다!!



여전사의 폭발하는 강력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에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국민을 외면하는 총리 역을 맡은 데이빗 오하라가 최근 개봉한 액션 영화 <원티드>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킬러역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타고난 연기력으로 어떤 역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파 배우 데이빗 오하라!!



둠스데이 데이빗 오하라



치명적 바이러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25년간 차단된 금지 구역으로 치료제를 찾아가는 여전사의 강력한 액션을 그린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은 거대한 스케일과 폭발하는 액션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끌고 있다.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은 여전사의 새로운 탄생과 강력한 액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에서 국민의 소리를 듣지 않고 냉혈한 정치를 펼치는 총리 역으로 나온 데이빗 오하라가 최근 섹시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와 할리우드 최고의 완소 훈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임스 맥어보이가 주연한 영화 <원티드>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원티드 데이빗 오하라



데이빗 오하라는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에서는 자신의 야망을 위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희생시키는 악역 ‘마이클 카나리스’를 맡아 극의 긴장감을 살려냈으며, <원티드>에서는 영화의 초반 강력한 에너지를 분출하는 킬러 ‘미스터 엑스’로 나와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의 역과는 다른 강력하고 스피드한 액션을 펼치는 킬러로 분했다. 그는 연극과 TV, 영화를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타고난 연기력으로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 날 것으로 기대된다.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 Doomsday 극장개봉 2008년 6월 19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