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 올 여름 블록버스터 중 최강 액션 파트너!
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 올 여름 블록버스터 중 최강 액션 파트너!
2008년을 여름을 기억하게 만들 액션의 상식과 경계를 무너뜨릴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원티드>에서 주연을 맡은 세상에 하나뿐인 액션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와 부드러운 훈남에서 강한 액션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임스 맥어보이가 올 여름 블록버스터에서 호흡을 맞출 모든 배우들을 압도하는 완벽한 최강 파트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인지도, 선호도, 액션 강도, 흥분 지수, 모두 올 여름 블록버스터 중 최강!
<원티드>의 두 주연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의 대상인 배우들. 사소한 행동 하나 하나에 전세계 이목이 집중하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는 그녀의 출연작, 작품에 출연한 상대 배우까지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을 정도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전세계에서 안젤리나 졸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와 남녀 불문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은 안젤리나 졸리가 지닌 배우로서의 최고 장점 중 하나. 이미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서 브레드 피트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내며 전세계를 열광하게 만든 그녀가 2008년 여름에는 촉촉한 눈망울과 로맨틱한 미소로 전세계 여성 관객들을 한 번에 사로잡으며 헐리우드에서 가장 각광받는 배우로 급부상한 제임스 맥어보이와 호흡을 맞춘다.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임스 맥어보이는 이미 <어톤먼트>, <페넬로피>로 전세계 여심을 확실히 사로잡은 2008년 가장 각광받는 세계적 훈남 배우. 액션에 최고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호흡을 맞춘 제임스 맥어보이는 그 동안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상대역 안젤리나 졸리 못지 않은 폭발하는 액션 본능을 과시하며 올 여름 찾아오는 어떤 블록버스터의 주인공들 보다 높은 액션 쾌감과 흥분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위험천만한 격투신에서도 “액션이 좋아!”
졸리, “맥어보이는 액션을 즐기는 대단한 배우!” 극찬!
극 중 25살의 평범한 청년 웨슬리 (제임스 맥어보이)를 최고의 킬러로 훈련시키는 트레이너이자 실력있는 킬러 폭스를 연기한 안젤리나 졸리는 실제 액션 연기에 대한 제임스 맥어보이에 대한 조언 및 완벽한 호흡으로 제작진을 만족시켰다. 제작진이 <원티드>에 출연한 어떤 배우보다 ‘액션을 좋아하는 배우’로 손꼽은 두 배우는 서로 격투씬을 펼치는 위험천만한 장면에서도 즐겁게 촬영에 임해 주변을 놀라게 한 것. 특히 안젤리나 졸리는 액션 영화에 대한 경험이 없는 제임스 맥어보이가 두 달의 혹독한 훈련으로 완벽한 몸매와 체격으로 촬영장을 찾았을 때 “대단한 배우”라며 그의 성실함과 프로다운 모습에 찬사를 보냈다. 액션에 대해서는 어떤 설명도 필요없는 최고의 히로인 안젤리나 졸리와 눈빛만으로도 최고 실력의 킬러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임스 맥어보이는 올 여름 다른 어떤 블록버스터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최강 파트너를 이루며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액션을 완벽하게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