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신이 내린 몸매 차승원, 스타일리시한 파워액션 완 성!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신이 내린 몸매 차승원, 스타일리시한 파워액션 완성!



상황통제 100% 천재적인 범인(차승원)의 완전범죄에 말려든 백전백승 백반장(한석규), 받은 만큼 갚아주는 남자들의 예측불허 반격과 짜릿한 승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이하 <눈눈이이>)의 차승원이 장신을 활용한 파워풀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운동으로 다져진 188cm 장신의 파워액션 작렬!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눈길 사로잡아



DkVumbu9obI$



‘신이 내린 몸매’의 대명사 차승원이 188cm의 장신을 활용한 파워액션을 선보인다.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바디라인이 선명히 드러나는 블랙수트를 입은 차승원의 액션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남성적인 섹시함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천재적인 범인 차승원은 검거율 100% 백전백승 백반장 한석규 행세를 하며 전국에서 초대형 범죄 사건을 일으킨다. ‘가짜 백반장’ 검거에 혈안이 된 경찰서를 습격해 잡혀간 자신의 동료를 구출해 내는 장면에서 차승원의 파워액션이 빛을 발한 것. 차가운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 냉철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차승원은 곤봉을 쥔 장신의 팔을 우아하고도 절도 있게 휘두르며 단 5초 만에 20여 명의 상대방을 제압하고 동료를 구출해 사라진다. 거미줄 같은 경찰의 수사망을 뚫고 대낮에 경찰서를 습격한 차승원의 대범함에 제대로 뒤통수를 맞은 한석규는 차승원을 향한 또 한 번의 반격을 결심하게 된다.

감출 수 없는 모델 본능,
스타일리시한 ‘차승원표 액션’ 완성!



촬영 전 제작진이 미리 준비해 온 액션 영상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동선과 몸짓, 세세한 손짓까지 모니터링한 차승원은 액션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바로 본 촬영에 임했다. 무술 팀과의 별도의 사전 리허설이 없었음에도 곽경택 감독의 ‘액션!’ 소리에 맞춰 마치 맹수가 먹이감을 향하듯 경찰들을 향해 돌진한 차승원. 오랜 모델 경력을 통해 몸에 밴 그의 우아하면서도 절도 있는 몸놀림은 격렬하기만 했던 액션에 차승원의 ‘모델본능’을 더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차승원표 액션’을 완성시켰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극장개봉 2008년 7월 30일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