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REC 새로운 호러퀸 마누엘라 벨라스코! 실제 TV리포터로 활약!!

공포영화 [REC] 새로운 호러퀸 마누엘라 벨라스코! 실제 TV리포터로 활약!!



실제 자신이 맡고 있는 프로그램 리포터 역할
리얼한 연기력으로 차세대 호러퀸 등극









마누엘라 벨라스코
‘리얼타임 체험공포’ [REC]를 더욱 실감나게 하는 요소 중 하나로 스페인 여배우 ‘마누엘라 벨라스코’의 사실적인 연기를 빼놓을 수 없다. ‘마누엘라 벨라스코’는 영화 속에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TV프로그램의 리포터 역할을 맡아 자신이 체험하는 공포현장의 긴박함을 실감나게 전달한다.


재미있는 사실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TV프로그램이 실제로 스페인에서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누엘라 벨라스코’가 실제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것. 제작진은 실제인지 영화인지 구분되지 않는 상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영화 컨셉에 맞춰 실제 인물을 캐스팅했고, 그녀가 보여주는 리얼한 연기력의 원천은 바로 이런 실제 생활이 반영된 결과이다. 때문에 관객들은 더욱 실감나는 공포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각종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미움 받을 정도로 사실적인 연기 주목



공포영화 호러퀸 REC 마누엘라 벨라스코



[REC]에서의 ‘마누엘라 벨라스코’의 실감나는 연기는 이미 세계의 인정을 받았다. [REC]로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의 ‘칸’이라 불리는 시체스국제영화제에서 2007년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2008년 스페인 아카데미인 고야 어워드에서 신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영화를 본 관객들의 반응은 천차만별이다. “리포터의 연기가 너무 사실적이다”, “내 의지가 아니라 리포터의 지시로만 화면을 볼 수 있어 공포가 극대화된다” 등 칭찬하는 한 편, “너무 시끄럽다”, “당연한 상황으로 이해는 되지만 비명소리가 신경을 거스른다”고 평하기도 한다. 이는 모두 너무나 사실적인 연기 덕분.



리얼타임 체험공포 영화 알.이.씨 [REC] 극장개봉 2008년 7월 10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