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REC 실시간 공포영상! 관객들의 생생 반응 압권!!
공포영화 [REC] 실시간 공포영상! 관객들의 생생 반응 압권!!
‘리얼타임 공포체험’이란 바로 이것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증명
이번에 공개된 실시간 공포영상은 해외에서 개봉 당시 실제로 영화를 보고 있는 관객들의 실시간으로 담아낸 것. [REC]가 선사하는 ‘리얼타임 체험공포’의 절정을 보여준다.
제대로 무섭다고 소문난 영화답게 깜짝깜짝 놀라는 관객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리얼하다. 특히 비명뿐만 아니라 환호까지 교차되는 현장의 분위기가 영화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객들의 반응에 이어지는 화면 역시 궁금증을 일으키기게 충분하다. 급히 구조요청을 받고 달려온 듯한 소방관들의 등장, 그리고 어둠 속에 서 있는 소녀의 존재 등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관객들이 왜 그렇게 놀랐는지 확인시켜준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예고에 불과하다. 영화는 이보다 더한 깜짝 놀랄만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REC]는 소방대원들을 따라 구조현장에 따라간 TV 리포터와 카메라맨이 건물 안에 갇혀 자신들이 체험하게 된 공포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촬영해 보여주는 리얼타임 체험공포.
카메라와 관객의 시점이 완벽하게 일치돼 실제로 그 상황 안에 있는 듯한 착각과 함께 마치 내가 카메라를 들고 현장을 찍는 듯한 현장감이 압권이다.
해외 관객들의 반응을 담은 실시간 공포영상으로도 알 수 있듯이 [REC]는 이미 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화제작으로 “미친 듯이 무섭다”는 평과 함께 2008년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베니스 영화제에 초청되고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중 가장 유명한 시체스 영화제와 판타스포르토 영화제에서 감독상과 관객상, 비평가상을 휩쓸었고 할리우드에서도 리메이크를 결정해 촬영을 완료한 상태다.
© 화인컷 /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