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공포 스릴러 영화 100피트 팜케 얀센, 스턴트 스페셜 영상!!
하우스 공포 스릴러 영화 100피트 팜케 얀센, 스턴트 스페셜 영상!!
흥행에 성공한 영화 <엑스맨>, <테이큰> 등에서 살인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등극한 여배우 팜케 얀센이 영화 <100피트> 속 스턴트 3종 세트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정체불명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는 팜케 얀센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 장면으로만 구성된 이 동영상은 보기만 해도 숨막히는 스릴을 제공하고 있어 영화 <100피트>야말로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인한 체력, 반드시 벗어나겠다는 의지, 기선제압용 포스!
그녀가 제안하는 ‘극한 공포에 대처하는 방법’이란?
할리우드의 연기파 배우 팜케 얀센에게 스릴러 퀸이라는 닉네임을 붙여준 영화 <100피트>가 그녀의 스턴트 3종세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남편을 살해하고 가택연금형으로 전자 발찌를 찬 채 집 안에서 형을 마감해야 하는 ‘마니’(팜케 얀센 분)가 자신을 공격해오는 정체불명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영화 <100피트>는 스턴트 배우 못지 않은 그녀의 격렬한 액션 장면 들을 모아 3종 세트로 구성했다. 강인한 체력, 반드시 벗어나겠다는 의지, 기선제압용 포스 이 3가지가 바로 그녀의 초강력 무기! 무차별적으로 공격해오는 정체불명의 존재에 맞서게 된 그녀는 끊임 없이 계단에서 구르고 내동댕이쳐지는 가운데에서도 고함을 지르며 굴하지 않는 의지를 펼쳐 보인다.
이에, 에릭 레드 감독은 팜케 얀센이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액션 씬에서도 대역없이 연기하며 한 두 번의 테이크에 OK를 받아낼 정도로 초인적인 체력과 연기력을 지녔다며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을 이끌어낸 팜케 얀센에게 끊임없는 찬사를 보냈다.
© CM엔터테인먼트 / 싸이더스FNH / 100Feet Produ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