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코믹 포스터 2종, 스틸이미지!!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코믹 포스터 2종, 스틸이미지!!



필름 끊긴 그녀가 온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본 포스터 A



첫번째 포스터는 강렬한 핑크색 배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캐릭터가 살아 있는 배우들의 살아있는 표정이 압권이다. 와인병을 들고 술에 취한 표정의 예지원과 ‘필름 끊긴 그녀가 온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술만 마시면 필름이 끊기는 ‘유진(예지원 분)’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무서운 일이 생길 것을 짐작하듯 ‘꺄악’ 소리를 지르고 있는 탁재훈은 유진의 뒷수습만 10년째인 ‘철진(탁재훈 분)’의 캐릭터를 귀엽게 표현해 내고 있다.

술빨 잘~받는 코미디가 온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본 포스터 B



다채로운 색감과 배우들의 독특한 의상이 돋보이는 두 번째 포스터는 일명 ‘주(酒)신’ 컨셉으로 촬영된거라고. 술의 고수들로 변신한 두 배우와 ‘술빨 잘 받는 코미디가 온다’라는 카피를 전면에 내세워 취중 코미디라는 장르를 표현했다. 코믹 본능으로 무장한 탁재훈과 취중본색을 예고케하는 예지원의 카리스마는 ‘굴욕 흑기사’와 ‘원샷의 달인’이라는 코믹한 캐릭터 설명과 함께 올 여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두 배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08 최강 코믹커플의 취중 코미디가 온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술만 마시면 필름 끊겨 사고 치고 지금은 직장에서도, 연애에서도 아웃 당할 위기에 빠진 유진(예지원 분)과 그녀의 뒷수습만 10년째인 만만한 흑기사 같은 남자 철진(탁재훈 분)의 이야기를 그린 취중 코미디다. 한국 영화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예지원과 연기에 대한 열정과 코미디에 대한 본능적인 감으로 최고의 코믹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탁재훈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촬영 내내 다져진 2008 최강 코믹 커플 예지원, 탁재훈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은 톡쏘는 맥주같이 시원하게 올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줄 것이다.



예지원-탁재훈 취중 코미디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극장개봉 2008년 8월 14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