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기이함과 오싹함이 느껴지는 오리지널 포스터!!
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기이함과 오싹함이 느껴지는 오리지널 포스터!!
실제 태국에서 전설적으로 내려오는 ‘카핀의식’을 통해 삶과 죽음의 모호한 경계 속에서 느껴지는 서늘한 공포를 담은 리얼리티 호러 <카핀>이 오리지널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리지널 포스터는 총 3종으로 카핀 의식을 하고 있는 듯한 주연배우 ‘막문위’와 ‘아난다 에버링엄’의 모습을 담아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현재의 삶을 위해 죽음을 경험하는 기이한 의식 <카핀>
화려한 색감과 기이한 분위기를 풍기는 오리지널 포스터만 가지고도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 <카핀>의 첫번째 오리지널 포스터는 시한부 삶을 거부하기 위해 ‘카핀의식’에 참여한 ‘수(막문위)’와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의식에 참여한 ‘크리스(아난다 에버링엄)’, 그리고 살짝 열린 관속의 여인은 음산하고 차가운 영화 속의 공포를 보여준다. 또, 주인공들의 엇갈린 관은 정해진 운명과 ‘카핀의식’ 참여 후 바뀐 운명의 엇갈림을 보여줘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카핀의식’을 체험하는 순간, 죽은 자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된 두번째 포스터와 세번째 포스터는 리얼리티 호러 <카핀>의 두 주인공이 ‘카핀의식’을 참여한 뒤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공포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먼저, 핏빛 포스터를 배경으로 관속에 누워있는 ‘크리스’ 위에 올라가 있는 여인은 마치 그에게 뺏긴 자신의 무엇인가를 찾기 위한 모습으로 핏빛 속에 담긴 또 다른 공포를 느끼게 한다. 그리고 어두침침한 배경 속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하얀 관, 그 속에 놀란 얼굴로 앉아있는 ‘수’와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담긴 마지막 포스터는 시한부 인생이었던 그녀의 현실과 꿈 속의 기이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기이한 의식 후 겪게 되는 현실 속의 소름끼치는 공포는 영화 <카핀>을 통해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