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님은 먼곳에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과 뜨거운 호평!
영화 님은 먼곳에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과 뜨거운 호평!
“역시 이준익 감독!”, “수애 연기력에 찬사를!”, “가슴 뭉클한 감동!”
네티즌들의 뜨거운 감동 호평으로 열기를 더하는 <님은 먼곳에>
이미 개봉 전부터 세대를 뛰어넘어 공감할 수 있는 깊은 감동과 재미, 그리고 진정성이 담긴 작품적 완성도로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영화 <님은 먼곳에>가 지난 23일 개봉하자 마자 관객들의 감동에 찬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강렬한 드라마, 배우들의 열연과 연기변신, 그리고 이준익 감독의 진정성 있는 연출력으로 한층 진한 감동과 여운을 더하는 <님은 먼곳에>에 대한 호평이 연이어 계속되며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는 것.
특히 이번 영화를 통해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며 위문공연단 가수 '써니'로 파격변신을 선보인 수애의 연기에 대한 호평과 함께 수애가 부른 노래들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한국적인 감성을 그 누구보다 섬세하게 담아온 이준익 감독이 <님은 먼곳에>에 담아낸 특유의 한국적 정서와 공감, 그리고 따스한 감동에 대한 호평 역시 쏟아지고 있는 것. 이렇듯 개봉과 함께 시작된 관객들의 지지와 호평으로 인해 <님은 먼곳에>의 감동 흥행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관객, 중 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은 특별한 감동 파워!
한편 시사회부터 시작된 중 장년층들과 가족 관객들의 <님은 먼곳에>에 대한 찬사와 호응이 개봉 이후 더욱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엄마랑 같이 봤는데 영화 너무너무 좋다고 하셨어요’(네이버 min785804), ‘엄마와 함께 봤는데 좋아하셨다. 그래서인지 나 역시 좋았던 영화’(네이버 sungarden3), ‘훌륭한 영화다. 중년아저씨들이 왜 영화를 보러 왔나 했더니.. 월남전의 추억. <왕의 남자>처럼 중년층도 대거 극장으로 올 거 같다’(다음 life), ‘지나간 군대 시절의 향수를 느끼면서 장면 장면 목이 메어 혼났다’(맥스무비 문식재연) 등 부모님과 함께 극장에서 영화를 본 젊은 관객들, 그리고 그 동안 극장을 잘 찾지 않던 중 장년층들의 훈훈한 평이 더해지고 있다. 젊은 층 위주의 자극적 소재와 액션 장르 영화들이 주를 이루는 최근 극장가에서, 깊은 진정성과 진한 드라마가 있는 영화들이 장기 흥행할 수 있는 견인차 역할을 해온 중 장년층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새로운 재미로 젊은 층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폭 넒은 세대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님은 먼곳에>. <강철중>에 이어 최근 침체되어 있는 한국영화 시장에 활력을 더해줄 대표주자 <님은 먼곳에>는 모든 세대가 함께 나누는 강렬한 감동 파워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