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숨막히는 공포의 관, 그 속에서 펼쳐지는 소름 핏 속 돋는 열연!

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숨막히는 공포의 관, 그 속에서 펼쳐지는 소름 핏속 돋는 열연!



공포 앞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들!!
수만 명의 참가자들이 관 속으로 입관하다!!



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공포의 관



리얼리티 호러 <카핀>은 폐암 말기 진단을 받은 ‘수(막문위 분)’와 코마상태의 연인을 둔 ‘크리스(아난다 에버링엄 분)’가 ‘카핀의식’에 참여한 후 벌어지는 끔찍한 현실을 담은 공포 영화이다. 자신의 불운이 사라져 운명이 바뀌게 되는 ‘카핀의식’을 소재로 해 실감나는 공포를 전달하는 영화 <카핀>은 몸을 사리지 않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얼리티 호러 영화 카핀 아난다 에버링엄 열연



주연배우인 ‘막문위’와 ‘아난다 에버링엄’은 영화 속에서 치뤄지는 ‘카핀의식’에서의 절대공포를 표현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 홍콩의 인기스타 ‘막문위’는 관 속에서 죽은 원혼을 만나는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무려 12시간을 비좁은 관 속에서 보냈다고 한다. ‘막문위’는 2002년 영화 <오피스 유귀> 이후 6년 만의 공포영화 출연으로 입관 촬영을 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카핀>촬영 때의 소름 끼친 공포는 앞으로도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표현했다. 한편, ‘태국의 원빈’ 아난다 에버링엄은 관 안에 차오르는 검붉은 핏빛 속으로 온 몸이 빨려 들어가는 장면을 촬영하면서 엄청난 양의 인공 핏물을 마시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을 모면했다. ‘아난다 에버링엄’은 2004년 공포영화 <셔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로, 리얼리티 호러 <카핀>에서는 연인에 대한 애틋한 사랑과 함께 치명적 공포에 직면한 두려움을 복합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아난다 에버링엄’은 수 차례 자신의 촬영장면을 모니터링 하면서 더 섬뜩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등 공포연기를 실감나게 하기 위해 노력 했다. 노력하는 주연배우의 거침없는 열연으로 영화 <카핀>은 숨막히는 공포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이다.



또, 영화 <카핀> 속에 보여지는 뉴스보도 장면은 수만 명의 ‘카핀의식’ 참가자들이 등장해 영화의 현실성을 더하고 있다. 거대한 불상을 둘러 싼 수만 개의 관 속에 사람들이 들어가는 모습은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이한 입관 의식 후에 겪게 되는 섬뜩한 공포는 영화 <카핀>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리얼리티 공포영화 카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