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마트 피플 포스터!!

영화 스마트 피플 포스터!!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연애! 사랑에도 공부가 필요하다!



영화 스마트 피플 포스터



세상에서 연애가 가장 어려운 사람들의 똑똑한 로맨스 <스마트 피플>은 거만한 수다쟁이 교수 ‘로렌스’(데니스 퀘이드)와 그의 10년 전 제자 ‘자넷’(사라 제시카 파커)의 공부보다 어려운 연애 스토리. 그리고 아빠를 닮아 똑부러지지만 까칠하고 냉소적인 성격을 가진 딸 ‘바네사’(엘렌 페이지)와 10대다운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바네사’에게 인생을 즐기는 법을 알려주려는 삼촌 ‘척’(토마스 헤이든 처치)의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스마트 피플> 포스터는 ‘사라 제시카 파커’와 ‘데니스 퀘이드’, 그리고 ‘엘렌 페이지’가 맡은 각 캐릭터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뉴욕 최고의 패셔니스타 칼럼니스트에서 매력 만점 여의사로 180도 변신,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사라 제시카 파커’와 전작 <밴티지 포인트>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수수한 모습의 중년 교수로 탈바꿈한 ‘데니스 퀘이드’. 이들의 모습만으로 영화 속 색다른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주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엘렌 페이지’의 장난스러운 표정은 철없는 삼촌 ‘척’과의 동거(?) 생활이 그녀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까다로운 사랑의 명쾌한 정답! <스마트 피플>



세 배우의 이미지 위에 올려진 ‘사랑에도 공부가 필요하다!’는 카피는 똑똑한 것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럽지만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둔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말해준다. <스마트 피플> 포스터에서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제목만으로 유쾌 상쾌한 웃음을 전해줄 거 같은 <스마트 피플> 로고 위에서 반짝이는 ‘전구’ 아이콘. 시험시간에 불현듯 떠오른 정답처럼, 이들의 ‘까다로운 사랑에 명쾌한 정답’이 영화 속에 숨어 있음을 보여준다.





스마트 피플 Smart People 극장개봉 2008년 8월 21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