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부인을 사냥하는 젊은 남자들의 모임 푸마 클럽!! 2008년 8월 21일 개 봉!!
중년 부인을 사냥하는 젊은 남자들의 모임 푸마 클럽!! 2008년 8월 21일 개봉!!
<아메리칸 호스트>는 혈기 왕성한 젊은 남자가 한참 연상의 중년 부인과 합법적으로 밀회를 즐긴다는, 그것도 떼로 만난다는 설정이 흥미롭다. 중년 부인의 외도는 우리나라에서 ‘간통죄’로 취급되는 것이 당연하지만 미국에서는 이 또한 비즈니스의 한 대상으로 보여지는 먼 나라 이야기다. 유난히 중년 부인에게 필이 꽂히는 귀여운 주인공 ‘호간’과 아만다라는 결혼을 앞 둔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단짝친구 ‘호간’을 닮아 역시 중년 부인과 사랑에 빠지는 순진한 주인공 ‘스펜스’ 콤비의 활약이 약 90분간 스크린에 펼쳐진다.
아메리칸 호스트 Cougar Club (2007)
Information
- 감독: 크리스퍼 더디 Christopher Duddy
- 제작: 크리스퍼 더디 Christopher Duddy
- 주연: 제이슨 저르만 Jason Jurman 스펜스 역, 와러 콜Warren Kole 호간
- 장르: 코미디
- 국가: 미국
- 제작사: Open Sky Entertainment
- 상영시간: 93분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수입: 조이앤키노
- 국내개봉: 2008년 8월 21일
official sites(us) |
IMDb |
Synopsis
스펜스(제이슨 저르만)와 호간(와러 콜)은 단짝이지만 전혀 다른 성향의 친구들이다. 스펜스는 대학 졸업식에서 성적 우수자로 뽑혔고, 호간은 연세 지긋한 여교수와 마지막 밀회를 즐기기에 여념이 없는 호색한이다. 하지만 둘은 졸업 후에도 예일대 로스쿨 진학을 꿈꾸며 추천서를 받기 위해서 한 법률사무소에 함께 취직한다. 법률사무소의 대표 ‘스탁’과 임원진들은 엉뚱한 취향의 소유자이며 스펜스와 호간에게 엉뚱한 일만 시킨다. 어느날 스탁은 이 둘에게 자신의 아내 ‘페기’한테 이혼서류를 전달하라는 심부름을 시키고, 그녀를 찾아간 곳에서 놀라운 일을 도모하게 된다. 자위기구를 탐구하고 있는 중년 부인들의 모임을 보며 호간처럼 중년 부인을 좋아하는 젊은 남자들의 모임을 결성하기로 한 것이다. 스펜스는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지만 ‘페기’의 매력에 빠져 호간과 뜻을 함께 하고 ‘푸마 클럽’을 결성에 동참한다. 법률사무소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 카를(제레미 로우리)이 합류하고 수백명의 회원들이 순식간에 모집되어 ‘푸마 클럽’은 성황을 이룬다. 그러나 스탁이 이 사실을 알고 경찰에 신고하여 두 사람은 성매매를 조장한 불법거래행위로 재판에 회부된다. ‘푸마 클럽’은 위기를 빠지고 둘의 운명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는데…
Still
© 조이앤키노 / Open Sky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