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예매율도 쾌속출발! 전사이트 1위 석권!
모던보이 예매율도 쾌속출발! 전사이트 1위 석권!
10월 2일 개봉을 앞둔 웰메이드 화제작 <모던보이>가 10월 첫 째주 개봉 예정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드러냈다
9월 29일 오전 10시 현재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과 예매사이트 CGV, 씨즐 세 곳에서 10월 첫 째주 개봉 예정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고고70>, <바빌론A.D.>, <더 클럽>, <미스 페티크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쟁쟁한 경쟁영화들을 제치고 기록한 결과라 <모던보이>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대부분의 극장관계자들이 개천절 연휴가 포함된 이번 주에 전 주보다 훨씬 많은 관객들이 영화관에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모던보이>에 거는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에서 실시한 10월 첫 째주 흥행예감 설문에서 39.66%로 1위를 차지하며 이번 주 <모던보이>의 폭발적 흥행질주를 예상케 하고 있다.
일찌감치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신기전> 이을 한국영화로 점쳐지며 기대를 모아왔던 <모던보이>. 최근 진행된 언론시사를 통해 근대경성을 완벽 재현한 영상과 캐릭터에 무서운 몰입을 보여준 배우들의 열연이 큰 호평을 받으며 한국형 웰메이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언론은 물론 시사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도 “고품격 신상무비의 탄생! 놀랍도록 고급스런 웰메이드”, “배우들의 연기, 공들인 연출…한 장면, 한 장면 놓칠 수가 없었다”, “박해일-김혜수, 두 배우의 매혹적인 연기가 가슴을 저리게 만든 매력적인 영화” 등 다양한 평을 올리며 <모던보이>를 기대케 하고 있다.
© CJ엔터테인먼트 / Kn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