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는 고양이다 해피 야옹 블로그 인기만발!
구구는 고양이다 해피 야옹 블로그 인기만발!
고양이 ‘구구’로 인해 인생의 유쾌한 행복을 발견하는 유명 순정만화가와 그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구구는 고양이다>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블로그를 오픈, 하루 평균 천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필수 단골가게로 떠오르고 있다. 순전히 관심만으로 이루어진 소중한 발자국들이다!
하루 평균 천명 방문!
부산영화제 인터넷 예매 실시후 1분만에 매진! 기대감 최고!
http://blog.naver.com/gougou2008 - 구구는 고양이다 공식블로그
핑크빛 블로그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은 3개월짜리 아기 고양이 ‘구구’다. 금방이라도 ‘야옹’ 하며 반길 것 같은 인사는 많은 블로거들의 덧글도 남기게 한다.
"우에노 쥬리와 이누도 잇신 감독이 다시 만나서 더욱 기대가 되요", "고양이를 기르는 애묘인으로서 꼭꼭 챙겨봐야 할 영화. 정말 판타스틱해요", "이렇게 사랑스런 영화는 놓칠 수 없죠! 카세 료 너무 좋아요", "맨하탄 러브스토리부터 좋아했던 코이즈미 쿄코, 너무 기대되고, 어서 보고 싶습니다" 등 배우, 감독에 높은 신뢰를 보이는 글들이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어 <구구는 고양이다>에 대한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블로그에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일본에서의 언론시사 및 인터뷰 사진 등 풍부한 영화 자료도 함께 공개되어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특히,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내한하기로 결정하면서 부쩍 늘어난 방문자들은 대부분 감독과 배우의 오래된 팬들로서 그들의 전작들과 감동을 서로 되새기며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이번주부터 시작된 부산국제영화제 인터넷 예매에서는 오픈하자마자 1분만에 매진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했다.
여러분의 고양이를 소개해주세요!
’구구’의 친구들, 고양이 사진 공모전 인기만발!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벌이는 일촌 맺기 이벤트, 기대감 댓글 달기 이벤트, 고양이 사진 공모전 이벤트 등네티즌들의 참여를 도모하는 이벤트도 활발하다. 이는 <구구는 고양이다> 블로그에는 감독과 배우의 팬들 뿐만 아니라 고양이에 관심이 많은, 요즘 부쩍 늘어난 애묘족들의 발길도 닿고 있어, 더욱 북적북적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