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 캐릭터 영상 공개!
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 캐릭터 영상 공개!
“어떻게 평생 한 사람하고만 살 수 있어?” 일편多심 자유주의자, 주인아
자유로운 그녀가 온다!
오래오래 덕훈을 사랑할 것 같지만 평생 사랑할 자신은 없다는 일편多심 자유주의자 인아.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에서는 “커피 한잔 하고 가실래요?”라며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솔직함과 자신의 성적 판타지를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발칙함을 지닌 너무나 자유로운 그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결혼과 연애에 자유로운 사고 방식을 갖고 있는 그녀는 “내 소원이 뭐게?” “객사”라는 예측을 뛰어넘는 독특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혼하자는 덕훈의 프러포즈에 “술 먹지, 늦게 들어오지, 외박도 하지”라는 거침없는 대사로 덕훈을 더욱 애타게 만드는 그녀.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도발적이고 새로운 ‘인아’ 캐릭터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여배우 손예진 특유의 다양한 매력, 그리고 톡톡 튀는 생생한 연기로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캐스팅 당시 시나리오를 읽은 90% 이상이 ‘인아’역으로 손예진을 지목했을 정도로 최고의 캐스팅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이번 작품을 통해 원작을 능가하는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떻게 사랑이 나눠지니?” 일편丹심 로맨티스트, 노덕훈
이 시대 최고의 로맨티스트가 온다!
한편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살고 싶다는 그녀에게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라고 응수하는 일편丹심 로맨티스트 덕훈. 브라를 하지 않는 인아에게 속상하다는 본심을 털어놓고 그녀에게 솔직하게 성적 판타지를 털어놓는 과감한 모습, 자신과 너무나 다른 인아의 가치관에 고민하지만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그녀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대쉬하는 끈기 있는 모습 등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이 시대 최고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캐릭터 영상 속에서 과감하고 끈질긴 청혼을 통해 결국 승낙을 얻어내는 덕훈과 인아의 행복한 모습은 이 후에 벌어질 영화 속 충격적인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광식이 동생 광태> [프라하의 연인]에 이어 다시 한번 로맨틱 가이로서의 매력을 새롭게 발산하는 김주혁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연기가 더해진 ‘덕훈’ 캐릭터. 현실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누구나 한번쯤 사랑에 빠져 보고픈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다.
© 주피터필름 / 타이거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