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인사동 스캔들(가제) 악역에 캐스팅!!

엄정화, 인사동 스캔들(가제) 악역에 캐스팅!!



엄정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에 악역으로 합류!
“시나리오만 좋다면 악역도 상관 없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가수와 배우로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엄정화가 이번에는 스크린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된다! 엄정화가 선택한 작품은 안견의 ‘벽안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술품 복원과 복제, 그리고 우리가 몰랐던 미술계 이면의 다양한 모습들을 실감나게 그려낼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이다.

그녀의 또 다른 변신이 시작된다!
엄정화, 연기 인생 최초로 악역에 도전!



엄정화 인사동 스캔들 악역 배태진 역 캐스팅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의 섹시하면서도 당돌한 매력의 유부녀, <싱글즈>의 자유연애주의자부터 변두리 피아노 학원 선생을 하다 만난 아이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호로비츠를 위하여>의 노처녀까지. 스크린에서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데 익숙했던 엄정화. 최근에 발표한 10집 앨범 [D.I.S.C.O]의 성공으로 섹시퀸이자 트렌드 아이콘으로서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한 그녀가 이번에는 스크린으로 다시 돌아와 연기인생 최초로 악역에 도전한다. 그 동안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색다른 변신을 꾀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냈지만, 100% 악역에 도전하는 것은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이 처음. 엄정화가 맡게 될 ‘배태진’이란 캐릭터는 섹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부를 축적하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혹한 미술계의 거물.


이 캐릭터를 통해 관객들은 새롭고 특별한 엄정화의 또 다른 매력과 만나게 될 것이다. 처음 맡게 된 악역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법한 그녀는 “개인적으로 좋은 시나리오를 만나면 어떤 역할이든 자신감이 생긴다. <인사동 스캔들(가제)> 시나리오를 읽고 난 뒤 악역에 도전해야 하는 부담감 보다는 배역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이 생겼다.”며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이고 있다. 처음으로 배우 김래원과 함께 연기하게 된 소감에 대해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배우와 함께 연기할 수 있다는 건 매우 즐거운 일.”이라며 커다란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 동안 단 한번도 같은 작품에서 만난 적이 없었던 두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을 설레게 할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은 매혹적인 섹시함을 지닌 악역에 연기인생 처음으로 과감한 도전장을 던진 그녀의 새롭고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될 것이다.

‘안견’이 남긴 신비한 그림‘벽안도’를 둘러싼 놀라운 음모와 반전들!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게 될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은 한국영화 최초로 미술품을 둘러싼 복원과 복제의 과정 등을 사실감 넘치게 그려낼 예정으로 일반인들은 전혀 몰랐던 미술계 이면의 놀라운 이야기들이 가세해 그 재미를 더하게 될 것이다. 특히, ‘몽유도원도’로 유명한 조선시대 화가 ‘안견’의 숨겨진 신비한 명화 ‘벽안도’를 소재로 한 팩션(Fact + Fiction)적 영화의 구성은 <인사동 스캔들(가제)>을 더욱 흥미진진하고 기대감 넘치게 만드는 요소라 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복원 전문가 ‘이강준(김래원)’과 ‘벽안도’의 복원을 위해 그를 고용한 미술계의 거물 ‘배태진(엄정화)’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음모와 반전을 그리게 될 이번 작품은 완성도 높은 스토리라인과 미술계의 개성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결합해 한국영화 최초로 미술계의 현실을 전문성과 사실성에 근거하여 그려낼 예정이어서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기대하는 국내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연기인생 최초의 악역 도전이라는 엄정화의 새로운 변신과 안견이 남긴 신비로운 그림 ‘벽안도’를 둘러싼 흥미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영화 <인사동 스캔들(가제)>은 오는 10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인사동 스캔들 극장개봉 2009년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